제주도 새로운 이색체험 렉씨카누보트

제주도 이색체험 렉씨카누보트

제주도는 다른 지방보다 따뜻해서 사계절 여행하기에 너무 좋은 섬인데요 하지만 막상 겨울이 되면 한라산에 눈꽃을 구경하는 것을 제외하고 특별히 즐길만한 것이 많지 않답니다.




하지만, 사계절 내내 제주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것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렉씨카누보트인데요. 얼마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보트체험랍니다 제주도의 가볼만한 곳 이색체험 렉씨카누보트,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이곳은 바로 중문관광단지에서 유명한 샹그릴라요트 항구랍니다 종종 샹그릴라 요트를 즐기는 곳인데요 바로 이곳에서 얼마전 렉씨카누보트도 런칭행사를 했는데요. 저 말고도 사람들이 많이 모였네요




이곳 퍼시픽랜드에서는 샹그릴라요트 뿐만 아니라 카오카오뷔페, 비바제트보트, 씨푸드 샹그릴라뷔페 등 다양하게 즐길거리, 먹거리가 많아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항상 인기가 있는관광지랍니다 오늘부터 즐길거리가 하나 더 추가 됐네요.





간단한 다과도 준비되어 있고,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네요
하지만 마음은 이미 바다를 달리고 있네요 이게 바로 11인승 렉씨카누보트랍니다 튼튼해 보이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네요 국내 최초 11인승 렉씨카누보트인데요,
바닷물이 위로 튀지 않고, 뒤집힐 염려가 없는 아주 안전한 보트랍니다 언능타고  저 바다로 가고 싶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렉씨카누보트를 탑승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렉씨카누보트에서 음식배달 서비스도 된답니다 바다에서 타는 카누보트는 강에서 타는것이랑 차원이 다르네요, 바다에서 타는 것이라 그런지 정말 익사이팅합니다. 오늘 제가 선택한 코스는 주상절리까지 한바퀴도는 코스인데요 주변 경치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 다른 코스로는 무태장어 이동경로 탐방, 청둥오리 먹이주기 등 자연친화적인 프로그램이 있는 코로 좀 더 다른  다양한 재미주네요

렉씨카누를 즐기기에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 굿모닝샹그릴라를 함께 한다면, 18,000원 특별가에 즐길 수 있고요 두번째, 커피와 함께 즐기는 렉씨카누는  22,000원인데요, 이것도 특별가 선착순 500명은 10,000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렉씨카누보트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이색체험 떠나보세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중문에 있는 뷔페식당 씨푸드 샹그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