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화산섬이다 주상절리를 보면 알지요 !!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대포 주상절리

길잡이가 소개 해드릴 오늘의 여행지는 아름다운 경치가 일품인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속에 있는 대포주상절리입니다!
오시는 길에 여러가지 여행지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코스 만들어서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엔 독특한 해안절벽이 멋있는 곳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봐보실까요?







입장료는 어른2,000원 어린이/청소년은1,600원 이랍니다~

그리고 제주도민은 신분증지참 시 무료이니 신분증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니 중문관광단지 속 다양한 여행지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바다 해안길을 따라 산책로를 구성해 놓았는데요,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산책을 하면서 대포주상절리의 모습을 관찰해 보았어요~ 길목 입구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어찌나 아름답던지 감탄이 새어 나오더라구요!  시원한 파도가 철썩철썩 치고, 에메랄드 빛을 띄고 있는 푸른 바다를 보고 있으니 스트레스도 팍팍 풀리고 마음 속이 저절로 힐링 되더라구요 






주상절리는 화산 폭발에 의해 분출된 용암이 바닷가로 흘러들어와 물과 만난 후 급격하게 수축하면서 육각형 또는 사각형 형태의 길다란 기둥의 형태가 되었다고 해요!! 그렇게 몇몇에 주상절리 형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포 주상절리가 가장 큰 규모에 속한다고해요!!기둥하나의 높이가 30~40m에 이른다고 하니  엄청 커다란 높이죠? 




멋진 경치 덕분인지 과거 대장금 촬영지가 되기도 했어요  그래서 인지 제주도민들을 비롯해 타지의 관광객에게도 인기만점의 여행지랍니다~ 유명세가 한류를 타서 이제 외국인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온답니다!





길을 걷다보면 주상절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으니  멋진 경치를 배경삼아 인증샷 남기는것! 꼭잊지마세요 ^^ 대포주상절리는 실제로 보시면 더욱 아름답답니다 ^^* 제주도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은 대포주상절리에 가셔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 해 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중문에 있는 뷔페식당 씨푸드 샹그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