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기슭에 고즈넉히 자리한 예이츠산장

한라산과 자연이 숨쉬는 곳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

사랑이 가득하고 맛있는 황금륭버거까지 먹을수 있는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늘 호텔 리조트로 가다 이번엔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을 선택했는데요~ 예이츠산장 매력에 풍~덩 빠져 버렸답니다.  동화같은 제주도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에 같이 가 볼까요?ㅎㅎ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숲으로 가려져 베일에 가려진 산장을 찾은 기분이네요~ 자연 그대로 형성된 숲속의 산책길~ 그리고 그 상쾌한 공기~ 조용히 휴가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이만한 곳이 없겠지요~ 제주도 야자수에 다가 구름으로 가려진 한라산 그리고 야외에 수영장까지 있다니~ 대박이네요! 잘 가꿔진 정원 곳곳에 낭만적인 시 구절들까지~ 구석구석 주인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야외에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다보니 슬슬 배가 허기지네요 배 고파지자  망설임 없이 들어간 황금륭빅버거집인테리어가 참 아늑하고 좋아요~ 오랜 기간 많은 사람이 다녀갔나봐요, 온통 벽에는 여행자들의 흔적들로 도배되어 있어요






황금륭빅버거를 먹고 나오니 해는 이미 저물고 조명으로 야경이 더 멋있어진 제주도펜션 예이츠산장에 감탄이 나왔어요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가지의 소리까지 더해져 자연의 소리들로 가득해요~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 특징은 주위에 소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이 아무리 즐거워도 주변 소음이 시끄러우면 스트레스 받기마련~!  이곳은 차소리 조차 들리지 않아요! 산장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여행객 소리 또한 잘 들리지 않더라구요 정말 여유로운 여행을 하고 싶다면 서귀포펜션 예이츠산장을 추천합니다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