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 맛집 찾으신다면 흑돼지브라더스 강추 : )



흑돼지브라더스(표선직영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3271-4
064-787-9092


제주도 하면 여전히 맛있는 흑돼지 제대로 즐기는 건 필수 중 필수♬
제주 표선 맛집으로 핫한 흑돼지브라더스는 그 중에서 추천하고픈 곳이에요 : )
연탄초벌구이로 더욱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만날 수가 있답니다ㅋㅋ
초벌구이라서 그런지 고기를 구워 먹는다기보다 대접받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두툼한 제주산 흑돼지를 육즙 가득 즐기며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는 사실!!
제주여행에서 맛좋은 흑돼지 식당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주목😍


밑반찬은 김치부터 묵은지, 파채, 콩나물, 파김치, 상추 등등!!ㅋㅋ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느낌있게 세팅되는데요~ 딱 맛좋은 것들로만~👍
여기는 제주도 흑돼지하면 떠오르는 고사리와 콩나물이 있어요 : )
불판 위에 고기랑 함께 올려서 같이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와 환상 궁합이라 밑반찬부터 만족도 200%였던 흑돼지브라더스😚



연탄불에 맛나게 초벌되어서 나오는 제주산 흑돼지 고기~ㅎㅎㅎ
초벌하면서 먹기 좋게 다 잘라져 나오기 때문에 1도 할 게 없더라구요 : )
그냥 콩나물이랑 고사리, 멜젓 불판 위에 올려서 기다리면 끄읕👌
두툼한 흑돼지 연탄초벌구이가 불판 위에 올려져 지글지글 구워진다는!!
그냥 고기도 맛난데 연탄초벌까지 더해지니 식감이 장난없어요^-^


제주 화산석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 맛나게 구워지는 흑돼지에요+.+
이렇게 예쁘게도 잘라져서 나오니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마구 돌더라는!!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 짱좋은 제주 표선 맛집이에요(^-^)
멜젓은 처음 불판 위에 올려서 고기 다 먹을 때까지 푹푹 조려줬답니다😋
이렇게 먹어줘야 멜젓+흑돼지 환상의 궁합을 느껴볼 수 있어요~ㅋㅋ


시원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여주면, 금상첨화라는 사실!!ㅋㅋㅋ♪
싱싱한 상추에다가 이것저것 취향껏 싸서 먹으면 한 입 가득 넘나 맛있는것😄
제주 표선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흑돼지 역시 믿고 먹는답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 여전히 흑돼지는 제일 맛나다는~
연탄초벌구이로 즐길 수 있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히힛



쫀득한 흑돼지 한 점 멜젓에 푹 찍어서 먹어주면 풍미가 남다르지요 : )
멜젓은 불판 위에 고정!! 중간에 다 끓었다고 빼시는 분들 있으신데 노노놉!!
계속 졸여줘야 멜젓의 참 풍미가 고스란히 느껴져서 더 맛나답니다^-^
진짜 괜히 제주도 흑돼지랑 멜젓이 바늘과 실같은 사이가 아니라니까요??+.+
제주 표선 맛집 흑돼지브라더스에서 맛있게 즐겨보시길 부탁드려요😊


흑돼지 구이는 역시 남다른 것 같아요~ 껍데기가 진짜 쫀득쫀득~ㅋㅋ
군데 군데 검은 털이 숑숑 보이는게 제대로 제주산 흑돼지 인증한답니다😄😄
살코기도 맛있고 비곗살도 느끼하지 않으면서 참 쫄깃하더라구요 : )
이것저것 밑반찬도 맛있어서 고기맛이 더 업그레이드!! 너무 좋아요!!^-^
초벌구이라서 그런지 먹으면 먹을수록 식감이 진짜 남다르다는 점♬


흑돼지는 역시 제주여행의 대표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 미리 찜하기!!👊
거기다 제주 표선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는 연탄초벌구이라 그 풍미가 남달라요~
제주도 흑돼지 식당 많지만 전부 다 맛있고 추천할 수는 없거든요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이왕하는 제주여행, 맛집도 꼼꼼히 따져서 방문해야겠죠??
두툼한 흑돼지를 연탄초벌구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흑돼지브라더스 강추♪



고기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었던 찌개에요~ 해물도 그득했답니다ㅋㅋ
맛있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와 잘 어울리기도 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고깃집 찌개치고 진짜 단품 메뉴마냥 푸짐해서 완전 잘 먹었다는 점!!
밥한공기 주문해서 먹고 싶은 걸 고기 더 먹자, 해서 겨우 겨우 참았네요+.+ 


제주산 흑돼지를 더욱 맛나게 즐기는 법!! 연탄초벌구이가 정답~ㅎㅎ
제주 표선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연탄초벌구이 진짜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 )
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어서 짱 좋다는^-^
표선 근처에서 맛있는 흑돼지 식당 찾으신다면, 흑돼지브라더스 고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맛도 좋아서 완전 추천하고 싶어요👍


탱글탱글하면서도 쫀득하니 식감이 정말 남달랐던 연탄초벌구이!!
괜히 초벌구이~ 초벌구이~ 하는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 )
고사리랑 콩나물도 노릇하게 굽고 멜젓까지 푹푹 끓여서 먹기😋😋
제주 표선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믿고 먹방찍기 딱인 곳이랍니다ㅋㅋㅋ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먹을만한곳 찾으신다면, 꼭 들려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