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고민말고 신우성흑돼지 IPICK : )



신우성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29-9
064-738-7830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고민말고 신우성흑돼지 원픽하셔도 좋아요♪♬
중문관광단지 내 신우성타운에서 만날 수 있는 맛집이라 찾기도 쉽답니다 : )
여기는 흑돼지 전문점이랑 횟집, 그 밖에 여러 가게가 있는 곳이에요~
중문 유명 관광지, 특급호텔과도 가까워 여행 중 방문하기에 딱이더라구요!!
워낙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찾는 손님들도 참 많은 것 같아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 이왕 즐기려면 괜찮은 곳에서 맛보고 씹고 즐겨야겠죠?


한쪽면에 칼집이 숑숑~ 질좋은 제주산 흑돼지가 똬악 등장한답니다(^-^)
도마 위에 가지런히 올려져 나오는데 두툼하니 꼭 근고기 같더라구요ㅎㅎㅎ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제대로 즐기기 좋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타운 안에 있는 곳이라 주차시설도 편리하고 식당 내부도 넓은 편!!😏
중문 근처에서 흑돼지 구이 먹고 싶을 때 가봐도 좋은 식당인 듯 해요~👍


밑반찬도 정갈하니 맛좋은 것들로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고기 구워지는 동안 반찬들 집어먹는 재미도 쏠쏠한 신우성흑돼지에요~
양념게장도 맛있어서 눈치가 약간 보일 정도로 리필했네요😎
일반적인 고깃집 반찬이면서 하나같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고기를 구울 때는 칼집난 면을 아래로 두고 익혀주면 되는데요 : )
이렇게 익히게 되면 칼집이 난 곳으로 구석구석 고루고루 익게 된다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는 딱 클래식한 제주산 흑돼지를 맛보기에 좋은 곳이에요+.+
칼집 덕분에 안 쪽까지 제대로 익혀서 먹을 수 있으니 짱이랍니다👍


크흐~ 멜젓까지 불판 가운데에서 폭폭 끓여주면 게임오버!ㅋㅋㅋ
흑돼지여서 그런지 껍데기가 더 쫄깃한게 먹으면 먹을수록 꿀맛이라는 : )
착착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에 다시 센 불에서 구워주는데요^-^
역시나 칼집 덕분에 구석구석 고루고루 잘 익는터라 참 맛있답니다♬


구수하고 맛있는 찌개까지 곁들이니 고기맛이 더 좋은 것 같았어요^-^
고깃집에 나오는 찌개는 기대치가 별로 없는데 여기는 단품 메뉴 같더라구요 : )
건더기도 실하니 먹으면 먹을수록 참 맛있어요~ 밥한공기는 뚝딱이라는~
맛있는 흑돼지 구이 먹으면서 찌개 한숟갈씩 떠 먹으면 깔끔하니 딱이에요😄
찌개는 해물이 가득 들어가 있어서 궁합도 좋고 시원하니 취향저격 !ㅎㅎ


고기랑 같이 푹 끓인 멜젓에다 찍어서 먹으면 풍미가 확 느껴져요~ㅋㅋ
제주산 흑돼지랑 뗄래야 뗄 수 없는 멜젓!! 처음부터 같이 끓여주면 더 맛나요+.+
멜젓은 조려지면 조려질수록 맛있기 때문에 끝까지 불판 위에 두는 걸로♪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멜젓은 잡내도 없고 참 괜찮더라구요 : )
마늘이랑 청양고추, 소주 살짝 넣어서 푹푹 끓어주면 참 맛있답니다😄😄


향긋한 깻잎에다가 상추까지 포개서 싸먹어주면 역시나 꿀맛!!ㅎㅎ
상추, 깻잎 단독으로도 맛있지만 이렇게 포개서 같이 먹으면 더 맛나는듯 : )
흑돼지가 잡내도 없이 담백하고 육즙이 꽉 차 있는게 짱짱이랍니다~
맛있는 밑반찬 취향대로 골라서 쌈에다가 같이 싸먹는 맛이 좋았어요^-^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에서 즐기는 제주산 흑돼지 구이👌



쫄깃쫄깃 맛좋은 흑돼지 구이는 그냥 술술 넘어가는 것 같아요ㅋㅋ
육즙이 쫙 나오는 고기~ 그냥 탁 잘라서 한 입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 )
깔끔하고 목넘김이 좋은 제주도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이면 굿굿👍
신우성흑돼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풍경도 짱먹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 덕분에 고기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답니다♪


진짜 고기 위로 육즙이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대부분 동감하시겠지만, 고기는 아침에 먹어도 저녁에 먹어도 다 맛나다는!!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라면 두말할 것도 없이 더 맛있겠죠??😄😄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맛집은 필수코스로 체크해야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찜콩하셔도 좋을 것 같답니다✌


저렇게 멜젓을 가운데에 올려놓고 끝까지 푹푹 조려주면 꿀맛각!!ㅋㅋ
끓은 후 밖으로 빼놓으면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계속 올려놓는게 좋답니다(^^)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더욱 맛깔스럽게 즐기는 팁 중 하나에요+.+
칼집이 나 있어 고루고루 안까지 잘 익은 흑돼지 구이 먹을수록 참 맛나요~
이왕 먹는 흑돼지라면? 맛있고 질좋은 흑돼지를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중문관광단지 중심 부근에 위치한 맛집이다 보니 인기가 좋은 식당 : )
믿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 도민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만점이더라구요~
저도 우연찮게 방문하고 나서 중문 쪽에서는 여기가 단골이랍니다ㅋㅋ
제주 중문관광단지 흑돼지 맛있는곳 찾으신다면, 신우성흑돼지 원픽이에요!!
신우성타운 안에 다른 상점들도 있어서 두루두루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가을 바람이 솔솔~ 이제 옷깃을 여미는 시즌이 다가온 것 같아요^-^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 기분좋게 즐기기 딱! 좋은 신우성흑돼지랍니다ㅋㅋㅋ
흑돼지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약간 고민도 되더라구요😙😙
그 덕분에 많은 인원이 가더라도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장점도 있는 듯 : )
제주산 흑돼지 신우성흑돼지에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꼭 즐겨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