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숙박 룸컨디션 참 좋았던 밸류호텔 서귀포JS : )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제주도 서귀포 숙박으로 추천하고픈 서귀포 밸류호텔!!ㅎㅎㅎ(^^)
제주월드컵경기장이 바라다 보이는 위치라 주변 환경이 좋은 숙소랍니다♪
유명 관광지도 멀지 않아 두루두루 관광하며 묵기에도 딱이에요+.+
공항이랑은 1시간 정도, 한라산 부근까지는 40분 정도가 걸리는 위치😄
서귀포 중심에 위치한 호텔이라 관광하기에는 진짜 짱이더라구요~
4성급 호텔로 가성비 대비 괜찮은 숙소로도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호텔 내 샤브뷔페 전문점이 있어 식사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 )
여기에서 오전에는 조식을 먹고 점심, 저녁까지 해결이 가능하다는 사실^-^
투숙객들은 물론 외부 손님도 많이 방문하는 식당이랍니다ㅎㅎㅎ
서귀포 밸류호텔은 여러모로 참 제주여행하기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
근처에 대형마트인 이마트도 있어서 편리함으로는 끝판왕인듯♬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이 있는데요~ㅎㅎㅎ
호텔 투숙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 이용이 가능해서 편하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부대시설 잘 갖춰진 곳 찾기도 흔치 않다는😝
호텔 안에서도 딩가딩가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 좋겠죠??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도 추천하고픈 제주도 서귀포 숙박이에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객실! 들어서자마자 감탄사, 와우~
입구 쪽으로 욕실, 옷장, 데스크가 비치되어 있는 구조의 객실이었어요ㅋㅋ
모노톤의 침구, 커튼 인테리어가 포근한 느낌을 주는 듯 했어요(^^)
창 밖으로는 서귀포시의 풍경이 펼쳐져서 남다른 느낌이 들었답니다😚
시가지 안에 자리잡고 있어서 여러모로 참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역시 침구는 호텔 침구죠~ 꿀잠은 따논 당상이라는 건 팩트!!ㅋㅋㅋ
맞은편으로 벽걸이 TV가 걸려 있어 늦은밤까지 방송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여행 중에 뭔 티비를 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모르는 말씀👀
야식 먹으면서 소소하게 밤을 즐기는 것도 여행의 묘미인 것 같아요(^-^)
객실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는 데스크 거울도 엄청 큼지막 큼지막~
2명이서 나란히 서서 옷매무새를 정돈해도 될만큼 여유로워 좋더라구요♬


객실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기분이 좋았다는 점!!ㅋㅋ
얼음통도 있는데 객실 복도 정수기에서 가져다가 쓸 수 있답니다(^-^)
한겨울에는 별 필요가 없겠지만, 여름철에는 완전 쏠쏠하겠죠??
제주도 서귀포 숙박 밸류호텔의 깔끔하고 쾌적한 룸컨디션도 굿👍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는 객실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창 밖이 건물로 막혀 있거나 하지 않고 풍경이 예뻐서 더 좋은 듯 했어요 : )
창가에는 2인용 티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 있기도 좋음!!
생각보다 객실 내부가 여유로워서 캐리어나 짐 두기도 편했답니다^-^
서귀포 밸류호텔은 사진 상 느낌이랑 실제 느낌이 별다를게 없었어요♬


제주도 서귀포 숙박 객실만큼이나 욕실도 나무랄데가 없었답니다 : )
샤워하는 공간이 유리칸막이로 분리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욕실 어메니티도 숙박하는 동안 쓸만큼 비치되어 있어 편했구요ㅋㅋ
서귀포 밸류호텔은 있으면 있을수록 가성비 갑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
가족여행에도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달한 여행에도 추천하고 싶어요😄👍


서귀포 밸류호텔의 또 다른 볼거리!! 옥상정원 전망대가 있는데요😏
서귀포월드컵경기장과 멀리 바다풍경까지 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이랍니다(^^)
요즘같은 가을 시즌에는 더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겠죠?ㅋㅋ
다양한 부대시설부터 낭만적인 객실전망까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든든하고 깔끔한 조식까지 해결하면~ 여행 준비는 클리어랍니다 : )
서귀포 밸류호텔 마루샤브뷔페에서 먹는 조식까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저녁뷔페만큼은 아니지만, 아침에 먹을만한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제주도 서귀포 숙박 룸컨디션부터 조식까지 정말 가성비 갑 좋았네요👍
여행 중 아침식사는 필수인거 아시죠? 든든히 먹고 출발하면 하루가 거뜬!!


24시간 내내 예쁨 돋보였던 서귀포 밸류호텔 객실이에요~ㅋㅋㅋ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라 주변 지인들에게 참 많이도 추천했던 숙소네요 : )
서귀포 부근 관광하기도 좋고 두루두루 편리한 위치였던 듯 해요♪
다가오는 가을,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찜해보셔야 할 곳!!^-^
서귀포 밸류호텔에서 아름다운 제주여행을 즐겨보셔도 참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