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이름처럼 '소문난맛집'



소문난맛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45-2
064-713-9525
영업시간 11:00 ~ 21:3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제주도 하면 통갈치조림 빼놓을 수 없죠!! 통갈치 여전히 대세♪♬
제주산 은갈치를 사용하여 만드는 요리라 통실통실 너무 맛나답니다 : )
토막갈치와는 또 다른 맛이라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라는 점+.+
소문난맛집은 하귀애월해안도로 길목에 위치한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통갈치 요리 외 다양한 제주의 향토음식이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일행이 많아도 입맛따라 취향따라 고를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은듯👍


한상차림 세트 메뉴부터 조림, 구이, 해물탕, 묵은지 등등!!ㅋㅋ
메뉴 대박이에요~ 아침식사는 물론이고 구이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인원수가 좀 있으면 한상차림에다가 구이나 뚝배기 추가로 : )
저는 보통 3~4명 이렇게 같이 가서 한상차림으로 즐기니 딱이었음👌



통갈치조림 비주얼이 뭐... 끝판왕!! 첫인상부터 반해버렸네요 : )
통갈치가 들어가야 하니 길다란 냄비에 담겨져 나오는데 푸짐함이 짱ㅋㅋ
전복, 야채, 낙지, 키조개 등등~ 해산물까지 얹어져 나옵니다~
빨간 국물이 자작하게 담겨져 있어서 보기만 해도 군침 나오더라구요+.+
요즘같이 추울 때 입맛도 없는데 이런 음식을 먹어줘야...ㅎㅎ😎


사장님이 일일히 다 손질해주셔서 완전 대접받는 기분!ㅋㅋㅋ
사실, 국물맛만 딱 봐도 그냥 밥에 비벼 먹으면 끝이구나...싶더라구요 : )
밥도둑이 따로 없는터라 공깃밥에 통갈치조림이면 게임오버😋
통실통실한 해산물까지 더하니 먹을 게 너무 많아 고민되는 현실+.+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소문난맛집 친절하고 맛도 좋고 1석2조♬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막 넘거나는 소문난맛집표 통갈치조림!!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부터 눈호강이라서 제주여행 필수코스인것 같아요 : )
하귀애월해안도로 길목이라 식사하고 드라이브하기에도 딱임ㅋㅋ
해안도로에 예쁜 카페가 많아서 이 동선은 진짜 놓칠 수 없는 코스임😍
맛있는 통갈치조림 푸짐하게 먹고 디저트에 후식까지 논스톱으로♪


다 완성되면 각자 앞접시에 먹고픈거 팍팍 떠서 먹으면 되는데요^-^
진짜 한 번 떴는데도 먹을 게 잔뜩이라 밥 반공기는 그냥 순삭되더라구요 : )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다운 비주얼에 맛까지 너무 좋았답니다ㅋㅋ
진짜 하귀애월해안도로 근처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찜콩 두번 찜콩😊


역시 제주산 은갈치!! 통통하기가...살이 진짜 두툼하더라구요ㅋㅋ
갈치도 빈약한건 진짜 뼈를 먹으라는 건가, 싶을 정도로 먹을 게 없거든요~
하지만 소문난맛집 통갈치조림은 두툼하니 너무 맛있었다는 사실♪
빨간 양념까지 듬뿍 묻혀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케미가 환상+.+
제주 통갈치조림 어디가 맛날까, 찾으신다면? 소문난맛집 렛츠고😎


날이 추워지다 보니까 막 땡기는 것도 없고 그런 것 같은데요ㅠㅠ
근데 그 중에서도 이렇게 매콤하면서 빨간 양념 요리는 먹고픈 것 같아요 : )
저번에도 갈치조림이 먹고픈데 해먹기는 귀찮고 어떡하지, 하다가
그닥 저희 집이랑 멀지 않은터라 주말에 다녀왔는데 역시 너무 좋았네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사장님 밝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인원수에 맞게 주문했는데 양이 많아서 막 남게 생겼더라구요~!!
다들 양념에 밥 비벼 먹고 반찬도 맛있어서 계속 먹고 완전 배불렀음ㅋㅋ
거기다 여기 성게국이 좀 맛나야죠ㅠㅠ 사장님, 대박이세요👍👍
제주도의 맛과 정을 물씬 느껴볼 수 있어 더욱 추천하고픈 소문난맛집^-^
하귀애월해안도로 길목에서 만날 수 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답니다♪


한라펜션이라고 써져 있는 건물에 함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통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하고픈 맛집이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신데가 식사로 나오는 성게국이 너무 맛있었던!!
저희도 여기서 밥먹고 바로 근처 카페가서 커피도 마시고 딱이였네요👌
그냥 차 대놓고 걸어가도 카페들이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고+.+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소문난맛집 훈훈한 정과 맛까지 모두 느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