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족여행코스 실내관광지 추천 꿀잼 '코끼리테마쇼'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도 실내관광지 중에서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는 여기 : )
바로 신나는 코끼리테마쇼가 기다리고 있는 서귀포 점보빌리지에요^-^
코끼리가 펼치는 다양한 공연이 있어 볼거리가 진짜 왕창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라 더욱 추천합니다~
날씨가 좋을 때도 안 좋을 때도 무조건 갈 수 있는 실내관광지!!
365일 걱정없이 원픽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니 꼭 가보시길 바래요♪


신나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코끼리 테마쇼 공연이 시작됩니다😃
크고 작은 코끼리가 환상케미 자랑하는 조련사와 함께 등장하는 모습!!ㅎㅎ
보기만 해도 박수가 절로 나오는터라 기대감이 진짜 최고치였어요~
그냥 보기도 힘든 코끼리가 공연까지 하는 곳이니 놀랄 노자입니다 : )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땃하게~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지요^-^



멋지고 늠름한 코끼리에게 바나나 먹이를 직접 줄 수도 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재밌어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엄청 설레이는 경험이라는 : )
코끼리는 코가 손이죠? 코를 길쭉하게 빼서 바나나를 먹습니다^-^
꼭 동물원에 온 듯 공연장에 온 듯 색다른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제주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신나는 코끼리테마쇼 시작!!ㅋㅋ
코끼리가 의자에 앉아 두 발을 번쩍 들기도 하고~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사람의 몇 배가 달하는 코끼리가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짱신기+.+
거기에다 조련사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각종 묘기를 선보이는데요😄
얼마나 많은 호흡을 맞췄을지 짐작이 갈 정도로 완벽했답니다 : )


코끼리 머리 위로 조련사가 두 팔을 번쩍 들고 서는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보면 그 생동감이 덜하겠지만, 실제로 보면 진짜 우와~ 한다는ㅋㅋ
큰 코끼리 위에 저렇게 자연스럽게 멋지게 서다니! 대박이에요+.+
코끼리도 두 발을 번쩍, 코도 위로 번쩍 들면서 묘기를 선보입니다^-^
제주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테마쇼 보면 볼수록 꿀잼이라는♬



다재다능 코끼리 친구들이 못하는게 있을까, 싶더라구요ㅋㅋㅋ
농구도 하고 아픈 친구 코끼리를 구해주기도 하고 볼링도 치고 등등등 : )
이것저것 신나는 묘기가 펼쳐지니 눈돌릴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딱인 여행지♪
왜 아이들이 점보빌리지 코끼리테마쇼에 열광하는지 알겠다는😄


그림까지 그리는 달란트 많은 코끼리도 너무 멋있었답니다ㅋㅋ
조련사와 합작품을 만들어내는데, 뒤태에서 예술혼이 막 느껴졌어요+.+
역시 코끼리는 코가 손이니 코로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데요 : )
나중에는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경매로 내놓기도 하니 구매도 가능!!
제주도 실내관광지라 편하고 재밌고 1석2조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공연이 끝난 후에는 공연장으로 내려가 자유로운 포토타임!!^-^
조련사가 옆에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맘껏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ㅋㅋㅋ
처음에는 좀 두근두근하지만, 금새 적응되서 너무 재밌더라구요~
코끼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보고 사진도 함께 찍고 진짜 짱이랍니다♪😊
어디에서 이런 진귀하고 신나는 경험을 할 수 있을까, 싶었어요+.+


야외에서는 상시 운영하고 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있어요+.+
코끼리 등 위에 올려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정원을 거니는 멋진 체험ㅋㅋ
태국에서도 타봤지만, 점보빌리지가 훨씬 안락하고 좋더라구요~
제주 느낌 뿜뿜하는 멋진 정원을 힐링하듯 산책하는 기분이 짱이에요!!
거기다 코끼리 위에 타서 산책이라니...이건 무조건 찜콩하시길😍


볼거리에 즐길거리까지 무궁무진해서 너무 좋았던 점보빌리지~
코끼리와의 교감은 물론 정말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인듯 해요^-^
제주가족여행코스 꿀잼인 곳 찾으신다면, 점보빌리지 너무 좋음👍
신기방기한 코끼리 테마쇼는 물론 코끼리 트래킹 체험까지 짱이에요!!
아름다운 제주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 만들어 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