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작은 동물원 '화조원' 이야기



화조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064-799-9988
매일 09:30~18:00 (입장마감 17:00)


제주의 핫플레이스 애월에서 만나는 작은 동물원 '화조원'
아이랑 가볼만한 제주의 재미난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작년 오픈해서 도민들 입소문 타고 핫해진 곳이랍니다♬
야외 공원으로 조성되어 제주의 맑은 자연을 느낄 수 있어요~
국내 유일 맹금류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흔히 접하기 힘든 동물들도 만날 수 있으니 필수코스라는😄



귀여운 알파카 친구들의 모습도 바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 )
화조원 같은 경우, 관람 동선이 딱히 없어 자유로운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어느샌가 동선따라 걷고 있으니 그것도 신기하고ㅋㅋ
중간 중간 직원분을 만날 수 있어 체험도 하고 설명도 듣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화조원에서 알파카라는 동물을 처음 봤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친화력이 좋은 동물이었음!!


조류 동물원이니만큼 새들도 많이 보여요~ 여기저기~ㅎㅎ
자유분방하게 먹이를 쪼아 먹으면서 돌아다니는 모습이더라구요(^-^)
딱히 크게 울타리가 있거나 나뉘어져 있지 않은 느낌인데요!
그게 바로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화조원의 특별함인 것 같아요+.+
동물과 자연과 자연스럽게 교감할 수 있다는 게 참 좋답니다👍


예쁘게 조성된 화조원의 공원은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됩니다♪
넓은 들판이 펼쳐져 있어 공원인듯 동물원인듯 헷갈리기까지 해요(^-^)
애월읍 유수암리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즐기기에 딱인 곳!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함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어디를 둘러봐도 제주의 자연풍경이 들어오는 화조원!ㅎㅎ
곳곳에서 만나는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가 있답니다^-^
직원분이 건네주는 먹이로 체험을 하는데 완전 꿀잼이에요~
먹이체험비는 티켓에 다 포함되어 있어 편하게 체험만 하면 끝😎
처음에는 좀 서툴렀지만 계속 주다 보니 너무 재밌었어요+.+


라쿤이랑 같이 있던 동물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라쿤 바로 옆 우리에 있는데 비슷하게 생겨서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맛나게 먹이를 받아먹는건 화조원 동물들 다 똑같더라구요ㅋㅋ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엄청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찜하시면 좋을 여행지인 듯😛


귀여운 토끼들이랑 거북이도 한 공간에서 사이좋게 꽁냥꽁냥!!😏
길쭉한 당근 먹이를 내밀면, 앞다투어 다가와서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1인당 체험 가능한 먹이량이 정해져 있어 조금 아쉽긴 했지만ㅋㅋ
옆에서 오물오물 먹는 것만 보고 있어도 신기하고 귀엽고 그랬답니다><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 만나는 동물들 진짜 너무 귀여움♪



앵무새들이 지지배배 지저귀는 돔우리도 만날 수 있답니다!ㅎㅎㅎ
우리 안에서 만나는 직원분에게 이것저것 설명을 듣고 체험을 하는데요^-^
두 종의 새가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참 신기하더라구요 : )
어떤 체험을 하게 되는지는 직접 방문하셔서 체험하시면 좋을 듯 해요~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 꿀잼 화조원😊


마지막 관람코스!! 진짜 올빼미가 기다리고 있는 올빼미 카페~♬
저는 처음에 몰랐다가 인형인가, 하면서 완전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카페 겸 기념품샵으로 살아있는 올빼미들이 있는 공간이에요+.+
만질 때 주의사항이 적혀 있기 때문에 미리 꼭 체크하셔야 한답니다^-^
마지막까지 설레이는 체험이 가능하니 너무 너무 재밌더라구요😍
제주 애월 작은 동물원 화조원에서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