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 숙소 비양도가 보이는 곳 '채희웨스턴호텔'


 채희웨스턴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1
010-7608-3800


아름다운 바다와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채희웨스턴호텔'
금능, 협재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도 참 좋은데요^^
내집마냥 편안하고 아늑함이 물씬 느껴졌던 곳입니다 : )
양실, 온돌룸 그리고 식당, 라이브 카페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점!ㅎㅎ
잘 정돈된 마당에서 만나는 실외바베큐도 꿀맛이지요~♪


아름다운 금능해변, 그리고 비양도와 멀지 않아요 : )
멋진 풍경을 가까이에서 즐겨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지요ㅎㅎ^-^
올 가을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곳!!
채희웨스턴호텔의 이모저모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채희웨스턴호텔은 주차장은 물론 마당이 참 넓습니다 : )
그래서 주차하기에도 좋고 마당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더라구요ㅎㅎ
맛난 실외바베큐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지요+.+
제주도 흑돼지와 해산물을 채희웨스턴호텔에서 즐겨 보세요~~♬


1층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채희웨스턴호텔 식당!ㅎㅎ
아침과 점심을 정성가득한 집밥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아침은 돌솥밥정식, 점심은 보리밥정식인데 꿀맛~~^^
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역시 손맛이 남다름+.+
조식 가능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채희웨스턴호텔👌



채희웨스턴호텔의 여유롭고 깔끔한 양실이에요+.+
포근하고 폭신한 침구가 깔린 베드가 싱글 2개, 혹은 더블 1개, 싱글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이건 룸타입으로 선택이 가능!ㅎㅎ
침대 바로 옆으로 큰 창이 나 있어 바깥 풍경도 감상할 수 있지요^^


창 밖으로 바라보는 풍경이 참 낭만적이에요(^^)
제주 마을의 풍경의 고즈넉함과 제주바다, 그리고 비양도까지!ㅎㅎ
많이 가깝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제주 마을의 일상까지 엿볼 수가 있어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0평형으로 이루어진 온돌 객실의 모습은 이렇답니다^^
서랍장, 큼지막한 거울에 벽걸이 TV, 냉장고, 객실 용품들이 있어요~♪
10평형이라 은근 넓어서 참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 )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어르신들이 묵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


폭신한 침구가 자리하고 있는 온돌형 객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뜨뜻하게 보낼 수 있겠죠?ㅎㅎ
한실이라 그런지 역시 정겨운 느낌이 물씬 나요+.+
고향집에 온 것 같은 느낌마저 드는 게 참 좋더라구요~🙌



채희웨스턴호텔 지하에 위치한 라이브 카페!ㅎㅎ
주인분이 직접 연주하는 라이브 음악을 들어볼 수 있답니다 : )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겠더라구요~
분위기 있게 음악도 듣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는 시간^^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 내에서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은 듯!!♬


찬찬히 뜯어보면 뜯어볼수록 매력적인 제주도 호텔^^
제주 협재 숙소 비양도가 보이는 채희웨스턴호텔 적극 추천드려요~♪
아름다운 제주로 떠나는 가을여행을 계획하신다면!ㅎㅎ
제주바다의 푸르름과 비양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곳 : )
채희웨스턴호텔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