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바다전망 가족펜션 '라임오렌지빌'


| 라임오렌지빌 |

제주특별차지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064-767-3888


푸르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 '라임오렌지빌' 펜션^.^
이국적인 풍경과 천혜의 자연이 어우러져 너무 아름다운 곳인데요ㅎㅎ
서귀포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 )
주변 유명 관광명소 또한 많아 제주여행을 즐기기에도 참 좋아요👍



이국적이고 예쁜 객실이 가득한 라임오렌지빌 : )
제주의 푸르름 가득한 풍경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라임오렌지빌은 머물수록 참 정겹고 좋더라구요+.+
객실이 다양해서 여러번 투숙해도 항상 새로운듯 해요~♪



아래 해안도로로 이어지는 해안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어요^-^
좋은 이들과 함께 해안 산책로를 거닐며 이런 얘기~ 저런 얘기~ 해봐도 좋겠죠?ㅎㅎ
라임오렌지빌의 이국적인 모습과 제주의 자연을 함께!!🙌



독특하면서도 깔끔하고 예쁜 라임오렌지빌 객실^-^
여러 컨셉의 다양한 객실이 있어 선택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 )
깔끔한 미니주방과 포근하고 아늑한 침실ㅎㅎ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식탁도 있지요!!👀


넓은 평수의 객실도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도 안성맞춤!ㅎㅎ
넓은 창 밖으로 바라다 보이는 바다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나는 푸르름 가득한 풍경들~~♬
테라스로 나가서 보면 더 생생하게 아름다운 풍경이 눈에 들어와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객실들이 가득해서 좋은데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그리고 가족끼리 누구나 묵기에 좋은 곳!ㅎㅎ
올 가을 제주여행 숙소를 찾는 중이시라면~강추강추~👌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마주하면 스트레스가 확~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고민들이 한꺼번에 날아갈 듯 해요^-^
라임오렌지빌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의 모습 : )


올 가을, 제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픈 곳^-^
아름다운 풍경과 쾌적하고 예쁜 객실이 있는 라임오렌지빌입니다ㅎㅎ
즐거운 여행에서 라임오렌지빌 꼭 만나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