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존맛탱구리인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포장을해서 집에가서 먹을 수도 있고 식당에서 맛볼수도 있답니다~
저는 이번에는 포장을 해보았는데요 ~ 

포장을 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 되어진 채로 나온답니다.
신선한 채소 부터 시작해서 초장까지 포장해 주며
백김치도 있었어요 ! 사진으로만 보았을때도 신선함이
그대로 보였는데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
집에 가지고 와서도 싱싱함이 그대로 유지가 
되어서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




싱싱함이 빛깔으로 부터 그대로 보였던것 같아요~
바다에서 마치 살아 숨 쉬는듯한 느낌이었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끝판왕 이었어요 ~ 

이렇게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선
정말 차원이 다른 비주얼에 싱싱한 회를 만나볼수 있답니다!
비주얼도 최고인데 맛까지 좋아서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고등어회도 먹어보았는데요!
고등어회는 정말 빛깔이 남 달랐는데요 ~
똑같은 크기로 잘라져서 나온답니다.

고등어회 같은 경우는 상추나 백김치와 함께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냥 고등어회만 먹는다면 조금 느끼한데 이렇게
채소나 소스 등 함께 어우러져 먹으면 더욱 꿀맛이랍니다!






그리고 고등어회 같은 경우는 이렇게
김에 싸서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요~
입안에 넣는순간 부드러운 식감에 탄성이 절로 나왔어요!

고등어회는 특별한 날 아니면 평소에 먹기가 힘들어서
서귀포 올레시장 구경 갈때면 들려서 포장을 하든 
매장안에서 먹든 들려서 먹어보고 가는것 같아요!





서귀포회직판장은 올레시장 3번 출구에 있답니다~
맛있는 회를 먹고 난 후에는 즐거운 시장 구경을 해보았어요
바로 시장으로 이어져서 구경하기에 좋았답니다.

시장 가서 먹거리 사거나 먹거나 하는것 뿐이지만
언제와도 즐거움이 가득 한것 같아요~
시장길을 걸어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정겨운 시장 느낌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서귀포 시장 중에서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곳이여서
구경하는 동안 정말 웃음이 가득 했답니다~

시장을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했답니다!

간식배가 따로 있는것 같아요 ~

구경하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사고
시장을 거닐어 보았습니다~!!






생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모찌도 있었는데요~
씹었을때 느껴지는 식감이 정말 남달랐어요
새콤달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모찌는 갠적으로 맛있어서 현장에서 바로 먹고 
포장도 하고 갔네요 ~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제주도 특산품도 만나볼수 있었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제주도를 대표하는 한라봉, 천혜향 부터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저는 제주도에 살고 있고 평소에 자주 접할수 있는 과일이기에 패스~ㅋㅋ

근데 여행 오신 분들은 선물용으로 사고 가시기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앞에서 즉석에서 시식도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도땅콩만두도 먹어보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우도땅콩막걸리도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요~ 손으로 들고 가기 쉽도록 
선물용 상자에 담겨져 있었답니다. 
우도땅콩만두에는 안에 고소하면서 담백한
땅콩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
전에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요^^



정말 즐거운 시장 투어를 해보았는데요!
그래도 저는 이중에서 서귀포회직판장 회를 
제일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ㅋㅋ 
언제 먹어도 정말 감탄이 절로 새어 나오는 기분이랄까?
존맛이라는 말이 툭 튀어 나왔답니다.

그러니 서귀포 올레시장 가면 서귀포회직판 
회는 꼭 드셔보세요~~ㅋㅋ 식당에서 먹어도 맛있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무척이나 끌리는데요~
또 먹으러 가고 싶은 생각 뿐이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