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미리 체크하면 더 좋겠죠??😄
필수코스 여행지, 안락한 숙소, 맛집까지~ 아름다운 제주여행 미리보기♪
2019년 벌써 대한이 지나고 봄기운이 기다려지는 듯 합니다 : )
이번에 구정도 주말이랑 이어져 있어서 여행하기에도 제격인 듯 해요!!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더욱 설레입니다👍
제주도 부모님과 함께 가면 좋은 곳들 제주길잡이에서 바로 알려드려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성비 갑 횟집!ㅎㅎㅎ
맛있고 싱싱한 회를 한상차림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 )
2인, 4인 한상차림으로 생선회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시장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왠지 더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볼거리 많은 시장이다 보니까 시장 구경하고 들리면 딱이지요😎


서귀포회직판장은 착한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으로 핫한 맛집!!
그래서인지 시장에 부러 들려 방문하는 손님들도 꽤 많은 듯 했어요(^-^)
저는 최근 제철 맞은 방어회를 제대로 맛깔나게 먹고 왔네요+.+
맛있는 방어회는 겨울이 제철이라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역시 살이 오동통하게 올라 제철맞은 방어회는 맛이 최고랍니다👍
제주에서는 방어회를 두툼하게 썰기 때문에 식감 또한 너무 좋다는 사실^-^
서귀포회직판장의 맛난 먹을거리와 함께 즐기니 짱이였어요ㅋㅋ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신선한 회한상차림 즐기기 좋은 맛집!!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해서 입 안에 자꾸만 감돌더라구요~


싱싱한 상추에다 백김치랑 마늘까지 싹 올려서 먹으면 꿀맛 : )
왠지 신선한 회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자꾸 먹게 되는 듯 해요ㅋㅋ
가격도 착하면서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다양한 스끼다시와 함께 푸짐한 한상차림이라 만족도가 높답니다^-^



가격대비 짱 잘나오는 스끼다시 먹는 재미도 완전 쏠쏠하답니다♪
신선한 해산물 모둠에 초밥, 생선구이, 치즈옥수수, 간장새우, 튀김 등등ㅋㅋ
아이들이랑 함께 방문해도 참 좋은 제주도 필수코스 맛집이에요 : )
회도 그렇고 해산물도 신선한 얼음 위에 얹어져 나오니 먹기도 좋아요😄
신선하게 쭉 유지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편하게 먹었네요~!!


마무리는 역시 얼큰하면서 시원한 매운탕이 아닐까요?ㅎㅎ(^-^)
신선한 야채와 살이 은근 붙어있는 생선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배가 엄청 부른데도 숟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게 하더라구요+.+
시원하면서도 속을 깔끔하게 내려줘서 마지막에 입가심 제대로였음!!!
제주도 서귀포회직판장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강추할 수 밖에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출구 옆에 바로 붙어있는 건물이에요 : )
시장이라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문제도 걱정없으니 더 좋더라구요!!
맛있는 한 끼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기 너무나 좋답니다^-^
쫄깃하고 신선한 회 한상차림 가격도 착하니 딱인 것 같아요~ㅎㅎ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제철맞은 생선회 맛나게 드셔보시기 바랄게요♥


맛있고 푸짐하게 즐기고 넘어와서 체크인한 곳은 제주썬호텔♪
제주공항하고 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시 연동에 있는 호텔이에요(^-^)
항공편이 이른 시각이라서 선택했는데 완전 딱이더라구요ㅎㅎ
공항하고 가깝다 보니 여유롭게 챙겨서 나갈 수도 있고 좋답니다~
신제주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라 즐길거리도 많았구요+.+



객실이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여행에도 제격인 호텔이랍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은 이런 구조였는데, 유럽 느낌도 나면서 매력있었어요~
제주도 토박이처럼 제주썬호텔은 오래 전 지어진 곳인데요 : )
그렇다고 낡거나 하지 않은 게 종종 리노베이션을 하는 곳이거든요ㅎㅎ
신축처럼 깔끔하고 쾌적한 룸컨디션을 자랑하니 걱정은 노노!!😊


아늑하면서도 포근하니 꿀잠 제대로 잘 수 있었답니다ㅋㅋㅋ
조명도 은은하니 어찌나 노곤노곤하게 만드는지 진짜 짱이였어요(^-^)
아무래도 숙소같은 경우에는 잠을 잘 자는 게 중요하잖아요+.+
부모님들도 만족할만한 느낌이라서 가족여행에도 좋을 듯 해요!!



침구나 가구 느낌 뿐만 아니라 군데군데 엔틱함까지!ㅎㅎㅎ(^-^)
왠지 최근 종용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나올만한 호텔인 듯 해요+.+
욕실도 화장대도 깔끔하고 쾌적하니 동선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숙소로도 추천하고픈 곳이랍니다~
호텔 내 식당도 있고 주변이 번화가라 두루두루 둘러보기에도 꿀잼♪


아침에는 맛있는 조식 타임!! 조식 포함한 룸 가격도 별 차이가 없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그닥 기대치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놀랬음..ㅋㅋ
객실과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에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
여행 중에 든든한 아침 식사는 하루 일정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음식들이 많아서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제주썬호텔은 가성비 좋은 곳으로 도민들에게도 입소문 톡톡!!ㅎㅎ
저는 성인이 되기 전에도 부모님과 종종 갔던 곳이라 참 친숙한 곳이에요: )
여전히 도민들과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따스한 숙소인 듯 합니다^-^
제주도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호텔♪
조식을 포함한 가격도 착하기 때문에 꼭 조식도 드셔보시기 바래요😙


제주공항하고도 매우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한 호텔이에요~!!
가족여행에도 좋지만, 업무차 나홀로 오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이랍니다(^-^)
시내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고 밤마실 나가거나 쇼핑하기에도 딱ㅋㅋ
여러모로 편리하고 좋은 호텔이라 자주 추천하는 숙소 중 하나에요+.+
제주썬호텔에서 부모님과 따뜻하고 즐거운 제주여행 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