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마사지 '씨스파' 커플만을 위한 커플전용 스파샵



씨스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2 2층
064-713-9980


아름다운 애월 해안도로가 바라다 보이는 제주 애월 마사지샵 : )
씨스파는 커플만을 위한 커플전용 스파샵으로 사랑받는 핫플레이스에요~
여행 중에 받는 마사지는 평소보다 몇 배는 더 노곤노곤 힐링각+.+
씨스파는 신축 건물 2층에 위치한 샵으로 쾌적하고 더 좋더라구요😄
커플전용이다 보니까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는 샵이었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제주여행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찜콩♥


총 2시간 30분 소요되는 커플 프로그램이 있는 마사지샵인데요~
저는 예약한 후 선입금해서 할인 받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풀코스로 즐기는 마사지라 구성도 알차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 )

티타임 (따뜻한 차)
|
커플스파 (천연입욕제, 와인/쿠키 제공)
|
커플전신케어 (아로마테라피)
|
이어테라피 (귓속청소)
|
파라핀케어 (피부순환)
|
티타임 (따뜻한 차)

이렇게 2인이서 알콩달콩 받을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여행 마지막날에 확 받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행이 다 끝날 즈음에는 몸이 고단하거든요ㅠㅠ
이렇게 러블리한 커플전용 스파샵에서 마사지 받으면 꿀이겠죠?



탈의실이랑 샤워실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 )
약간 이런거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에게도 전혀 문제 없을듯!ㅋㅋㅋ
원장님의 배려깊은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기도 했네요^-^
갈아입을 가운이나 옷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커플스파!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위치더라구요! 꺄우...ㅋㅋㅋ
진짜 연인끼리 상대방 모르게 이런곳 예약해놓고 서프라이즈하면😍 
생각만해도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불타오를것 같네요+.+
제주 애월 마사지 씨스파는 제주 유일 커플전용 스파샵이라는 점~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애월 해안도로에 있으니 더 대박👍



장미꽃잎 띄우고 천연입욕제까지 넣으니 더 좋더라구요!!ㅋㅋㅋ
보기만 해도 러블리하고 로맨틱하고~ 사랑이 샘솟는 공간이었답니다~
와인에 쿠키까지 제공되니 뭐 개인적으로 할 게 없더라구요+.+
그냥 연인이랑 알콩달콩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힐링하면 된다는 : )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 너무 좋은 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 애월 부근에서 커플이 갈만한 마사지 찾으신다면, 강추ㅋㅋㅋ
2시간 30분 코스라서 은근 긴데도 아쉬울 정도로 시간이 훅 가더라구요+.+
씨스파 방문하게 되신다면 꼭 사진 많이 많이 찍으시길 바래요 : )
저도 나중에 찍은 사진 보니까 완전 그 때 순간이 새록새록 생각나더라는~
연인끼리지만 약간 민망하기도 한데 그것도 나름대로 꿀잼이에요♪



커플전신케어를 받는 룸은 여기! 여기도 완전 마음에 쏙!ㅋㅋㅋ
바다전망은 필수에다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예쁜터라 더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이래저래 짱이였답니다 : )
조명도 은은하고 향기도 좋고 아로마테라피 이래서 추천할 수 밖에+.+
연인끼리 방문하면 사랑이 샘솟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겠죠?😍


군데 군데 소품이나 의자가 예쁘게 비치되어 있는데요~ㅋㅋㅋ
그래서 보기도 좋고 이동하면서 사진도 찍고 그런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주 애월 마사지 씨스파 역시 커플전용 스파샵다운 느낌느낌
미리 예약만 하면 할인까지 되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답니다 : )


꺅!! 불쇼 아니에요ㅋㅋㅋ 이어테라피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
귓속 청소는 물론 머릿속까지 맑게 해주는 이어테라피 왕신기방기+.+
재미도 있었지만 실제로 정말 시원하고 맑은 기분이였어요~
귓속 청소 생각보다 자주 못하는데 이렇게 힐링하면서 해결가능👌
약간 불 때문에 겁도 났는데 하나도 걱정할 게 없더라구요 : )
이어테라피 처음 받아봤는데 진짜 엄지척!! 꼭 받아보시면 좋을 듯♪



파라핀케어는 피부결과 순환에 정말 따봉이라는 사실!!ㅋㅋㅋ
샵에서 받으시는 분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기계 사는 분도 있어요~
그만큼 꾸준히 주기적으로 받으면 너무 좋은 케어랍니다(^-^)
씨스파에서도 마지막 단계로 파라핀케어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뜨끈하면서 혈액이 싹 도는 느낌이 드는 게 하고 나면 진짜 짱👍


커플전용 스파샵이라 분위기까지 너무 좋았던 씨스파!!ㅋㅋㅋ
연인과 함께 제주여행코스 찾고 계신다면, 씨스파는 무조건이랍니다 : )
여행 첫 날도 좋고 마지막날도 좋고 입맛따라 들려보세요^-^
제주 애월 해안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분위기도 짱이라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