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여행하기 좋은 '밸류호텔 서귀포JS'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하는 밸류호텔 서귀포JS 다녀왔어요!😍
근처 대형마트도 있고 호텔 내 부대시설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던 곳 : )
가성비도 좋은 룸컨디션까지! 편하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서귀포시 법환동에 위치해 있는터라 여행코스 동선 짜기에도 딱임👌
차로 15분이면 천지연폭포나 서귀포매일올레시장도 간답니다♪
이번 설 연휴 제주도 괜찮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객실이라 여유로웠는데요~
아늑한 분위기에 모노톤의 침구가 굉장히 고급스러워 좋더라구요(^-^)
입구 쪽으로 옷장, 화장대가 있고 욕실도 자리하고 있어요+.+
바닥은 카펫으로 깔려 있어서 슬리퍼도 좋고 그냥 신발도 좋고ㅋㅋ
가격 생각하면 이 정도 객실이면 고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는♪


침대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벽걸이 TV가 있는데 침대에서 누워서 보기 딱 좋은 각도라 좋더라구요ㅋㅋ
밤에 잠이 은근 안왔는데 드라마나 예능 보는 재미가 쏠쏠했음 : )
화장대 겸 데스크도 넓고 거울도 큼직해서 보기도 완전 편했답니다😎


일정 다 끝나고 늦게 체크인했더니 창밖은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은근 저녁 체크인이라서 낭만도 있고 노곤노곤하니 좋았다는(^-^)
야식을 좀 사서 들어갔는데 창가 티테이블에서 먹기 딱이였어요!
제주 서귀포 호텔 가성비도 좋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여행 동선짜기에 좋은 위치라서 어디를 가던지 불편하지가 않았어요~


객실 어메니티는 깔끔! 커피포트, 머그컵, 얼음통, 차, 커피!ㅎㅎ
얼음통은 여름에 유용하게 쓸 것 같더라구요~ 얼음 정수기도 있다는~
개인적으로 호텔 어메니티로 나오는 커피는 거진 별로였는데 ;
밸류호텔 서귀포JS에 구비되어 있는 커피는 나름 맛있었답니다(^-^)
관리 상태가 참 좋아서 체크인하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았던 듯😄



욕실도 평균 이상! 가성비 좋은 호텔 맞습니다~ 맞아요ㅋㅋㅋ
세면대 옆으로 이렇게 여유공간이 많은 곳이라면 무조건 강추거든요 : )
드라이기도 욕실 안에 비치되어 있어 저는 편하더라구요^-^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트레이 위에 비치되어 있어 보기도 좋았고😉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충족하는 제주 서귀포 호텔이라는♪


자연과 어우러진 서귀포 시가지를 감상할 수 있었던 객실 전망^-^
이렇게 다채로운 풍경을 한 프레임에 담아볼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냥 바다, 산은 제주여행에서 너무나도 자주 볼 수 있거든요 : )
서귀포 호텔 찾으신다면, 이런 그림같은 뷰는 찜해보셔야 할걸요?+.+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은 부대시설도 참 좋은 곳!ㅎㅎㅎ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 편의점 등이 있어 너무 괜찮더라구요(^-^)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니 완전 핵이득임+.+
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저는 피트니스 이용했답니다♬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매우 느끼는터라 꾸준히 하니 좋은 것 같아요~
여행 중 묵는 숙소에서도 이용히 가능하니까 진짜 딱이였음👍


아침 조식은 R층에 위치한 마루샤브뷔페에서 이뤄지는데요~😙
점심, 저녁 샤브뷔페를 하는 곳이라서 언제 방문해도 편할 것 같았어요 : )
저는 아점으로 점심뷔페를 선택! 푸짐한 점심시간이었답니다^-^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플레이팅도 깔끔해서 만족도가 높았다는♪



샤브뷔페라서 다채롭고 푸짐한 양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고기질이나 양도 좋고 샐러드바처럼 이용했던 뷔페도 맛있었답니다ㅋㅋ
샐러드바라고 하기에는 메뉴가 하도 많아서 호강했네요(^-^)👍
아침을 건너뛰었더니 배도 고팠지만, 음식 맛도 좋아서 엄청 먹었음+.+
호텔 투숙객은 물론 일반 도민들도 애정하는 뷔페식당이라는 점!


가성비 좋은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하라면, 전 밸류호텔 추천(+.+)
부대시설도 빵빵한데다 샤브뷔페도 있어서 완전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거기다 룸컨디션도 깔끔해서 묵는 내내 불편한 점 1도 없었다는😎
제주 전지역 여행하기에도 좋은 위치라서 이동하기도 편리했구요~ㅋㅋ
밸류호텔 서귀포JS 묵으시면서 꿀잼 제주여행 즐겨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