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카페 가볼만한곳 시그니처 솔트커피 '솔트스톤(Salt stone)'



솔트스톤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495
  • 064-757-3338


제주시 카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픈 솔트스톤(Salt stone)
제주공항과 멀지 않은 제주학생문화원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에요!!
요즘은 프랜차이즈보다 이런 카페가 더 궁금한 것 같아요ㅋㅋ
뻔하지 않고 더 색다르고 자유롭고 이색적인 메뉴가 많거든요^-^
제주의 특색있는 느낌이 담겨 있어 생각보다 참 마음에 들었던 공간♪
매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니 항상 열려있을지도??+.+
아침 일찍이나 야밤에도 갈 수 있는 곳이라 찜해두면 좋을 듯 해요👍



일단, 겉으로도 이뻤지만 건물 내부 인테리어가 진짜 굿잡..ㅋㅋ
제주 마을을 지키는 당나무, 곰솔나무가 카페 내부에 자리잡고 있어요!
완전 현대적인듯 하면서도 제주를 가득 담고 있는 카페였답니다~
인테리어부터 소품 하나 하나가 다 의미가 담겨 있어 멋지더라구요😎
제주시 카페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솔트스톤 원픽해보시길(^-^)


손님 배려하는 센스 좀 보소~ 난로랑 담요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세심한 배려까지 챙겼네요(^-^)
우연히 발견해서 방문한 카페였는데, 마음까지 훈훈해졌다는ㅋㅋ



베이커리도 함께 하고 있었는데, 고퀄 느낌 퐁퐁이였네요ㅋㅋㅋ
카페에 커피 테이크아웃하러 잠깐 들렸다가 영업 당하는 비주얼이랄까😋 
들린 김에 맛난 빵 한조각 냠냠 하는 것도 나쁘지 않잖아요??+.+
실내 가득 맛있는 빵 냄새가 퍼져 있어서 자연스레 눈길이 간답니다 : )
소복하게 눈이 쌓인 것 같은 빵은 지금 시즌에 딱인 것 같더라구요~


달다구리 한 스푼~ 먹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였어요~♪
심플한 비주얼이었지만, 맛은 다채롭게 입 안 가득 느껴지더라구요(^-^)
워낙에 달달한걸 좋아라 하는 편이라 완전 취향저격 제대로👍
딸기잼에 생크림까지 신선하면서 상큼한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ㅋㅋ
달달함 끝판왕이었던 티라미수도 추천하니 꼭 드셔보세요+.+



블랙스톤은 따로 나와 직접 부어 섞어서 먹는 방식이였는데요~
현무암을 표현한 음료라고 해서 보자마자 바로 선택했던 메뉴!!😃
재미도 있고 직접 만들어서 먹는 것 마냥 설레이는 기분이 좋았어요^-^
따뜻한 거랑 차가운 거랑 둘 다 시켰는데 전부 괜찮더라구요 : )
색이 예쁘고 은근 고급스러운데다 맛도 좋아서 추천메뉴임!!ㅋㅋㅋ
달달하니 색감과는 다른 맛이라 눈이 번쩍 뜨였던 것 같아요+.+


이게 바로 솔트스톤! 간단 명료한 비주얼이랄까? 이쁘죠?ㅋㅋ
조금 짭짤한 라떼라고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색적이더라구요^-^
짜다기 보다는 단맛과 적절하게 어우러진 깊은 맛이었답니다 : )
제주시 카페 가볼만한곳 솔트스톤의 느낌이 담겨 있었던 듯 해요♪♬
여러 명이 갔던터라 메뉴가 다양했는데 다 괜찮았다는 평😄👍



이리 저리 인테리어 둘러보는 재미도 꽤나 있었던 제주시 카페 : )
천장부터 벽면, 의자, 소품 하나 하나 예뻐서 마음에 들었답니다ㅋㅋㅋ
아무래도 카페 같은 경우에는 분위기가 한 몫을 톡톡히 하니까요+.+
테이크아웃 하려다 되려 발목 잡혀 눌러 앉게 만들었던 솔트스톤 카페~
현대적 감성과 제주의 느낌을 조화롭게 잘 만든 것 같더라구요^-^


티라미수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맛나더라구요~ 달다구리의 끝!!ㅋㅋ
겨울에는 살이 더 붙는 시즌이라 자제해야 하는데 그게 전혀 안됩니다(ㅠㅠ)
맛난 게 너무 많아요...그리고 전 카페를 좋아라 하는 사람 중 하나😎
제주시 카페 가볼만한곳 솔트스톤 카페의 매력에 퐁당 빠져버렸네요+.+


남다른 분위기에 색다른 메뉴, 맛까지 제 몫을 톡톡히 하더라구요 : )
근처 도민들도 애용하는 듯 하지만 공항과 멀지 않아 여행객들도 꽤 오는 듯!!
오래 오픈하는 집이라서 개인적으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생각보다 요즘은 프랜차이즈도 영업시간이 그리 길지 않은 것 같거든요~
제주시 카페 중에서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솔트스톤 원픽해보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