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족여행코스 추천 맛집부터 볼거리까지 미리보기 : )



황금돼지띠해 2019년에도 아름다운 제주여행은 필수라는 사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미리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고 믿고 갈 수 있는 곳들!!
제주길잡이에서 직접 방문하고 만족스러웠던 곳으로 소개할까 합니다^-^
천혜의 자연 속 제주를 느끼고 제주의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짱짱👍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노형에 위치한 흑돼지 근고기 맛집!!^-^
개인적으로 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회식 때나 모임 겸 종종 가는 곳이에요 : )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짱 맛나답니다😝
흑돼지는 물론 백돼지도 있어서 그날 그날 원하는 걸로 먹기도 좋음+.+
하지만, 보통 제주도민들도 흑돼지가 원픽이라...항상 흑돼지로ㅋㅋ


캬하...이거죠, 이거!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 비주얼 역시 굿굿👍
보기만 해도 군침나는 비주얼에 두께까지 어마장장하니 대단하죠??+.+
껍데기에 검은 털과 흑도장이 흑돼지임을 인증한답니다(^-^)
두껍다 보니까 손님이 굽는 게 아니라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구워주심~
홍길동마냥 서해번쩍 동해번쩍하면서 프로의 스킬 보여주세요!
이 정도 흑돼지는 먹어줘야 제주여행에서 제대로 먹었다 하겠죠??



집게로도 겨우 잡을만큼 두께감이 남달라요! 보기만 해도 군침 : )
어느 정도 겉면이 노릇하게 익으면 잘라서 제대로 돌려가며 굽습니다ㅋㅋ
딱히 할 건 없더라구요~ 다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짱 편함+.+
맛좋은 제주도 흑돼지를 손품 하나 안 팔고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제대로 익은 흑돼지 근고기! 멜젓이랑 버섯도 노릇노릇 보글보글~
멜젓도 중간에 빼면 안되고 고기 다 먹을 때까지 조려줘야 맛있다는 사실!!+.+
흑돼지랑 바늘과 실 같은 존재이니만큼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기^-^
두툼하게 잘랐기 때문에 육즙 가득 보기만 해도 맛이 짐작이 갑니다 : )
제주가족여행코스 흑돼지 맛집은 필수죠? 노형 돈사촌 너무 좋아요ㅋㅋ



진짜 통통하죠? 생고기 두께에서 조금 밖에 안 줄어들더라구요ㅋㅋ
고기 한 점만 넣어서 쌈싸먹어도 입 안에 우걱우걱 가득 차는 기분좋은 느낌!!
두껍다 보니 육즙이 팡팡 터지는데 정말 뭐라고 할 말이 없어요ㅠㅠ
제주도 흑돼지 드셔보신 분은 알겠지만, 역시 돼지고기는 흑돼지라구😄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먹기 좋으니 단백질 보충 제대로 하겠죠??+.+


노형 돈사촌 흑돼지 김치찌개도 별미! 무조건! 필수! 짱 맛있어요 : )
청양고추 송송~ 야채 가득~ 흑돼지, 김치 넣어서 끓이니 맛이 없을 수가ㅋㅋ
소주 한 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터라 완전 맛의 어벤져스들이에요+.+
이거 말고도 김치말이 국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둘 다 시켜서 먹습니다♪
날이 추우니 흑돼지가 더 땡기는 것 같아요>< 언제 먹어도 꿀맛이야!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 찾으신다면, 저는 노형 돈사촌 추천드려봐요😍👍


맛나게 든든하게 흑돼지 먹고 향한 곳은 바로 서귀포인데요!ㅎㅎ
서귀포 바다의 풍경을 가장 아름답게 느낄 수 있어추천하고픈 곳이에요^-^
그냥 자연 명소만 보는 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답니다 : )
새섬, 새연교, 서귀포유람선, 서귀포잠수함 등등~ 완전 최애코스~😎
그 중에서도 바닷속 여행이 가능한 서귀포잠수함에서 힐링해봤어요♬♪



해저 여행을 하는 관광지이지만, 해상 풍경도 감상이 가능해요ㅋㅋ
수송선을 타고 잠수함으로 가는 동안에도 유람선마냥 펼쳐지는 멋진 풍경!!
새연교와 새섬, 문섬, 서귀포항, 정방폭포, 한라산 등등 짱이에요^-^
1석2조의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여행지 : )
제주가족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니 서귀포 여행에서 찜해보셔야 한답니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다채로운 풍경이 펼쳐지는 시간!ㅎㅎ
스쿠버가 물고기들을 몰고와 신기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선사하는데요^-^
잠수함 주위를 돌며 창마다 들러서 볼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 )
작은 물고기, 큰 물고기 색깔도 다양하고 무늬도 다양하고 신기방기~
육지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바닷속 세상을 만날 수 있답니다😃



아쿠아리움이 아닌 실제 바닷속 풍경은 정말 남다르다는 : )
이런 물고기도 있구나, 하면서 관찰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스쿠버가 주는 먹이를 냠냠쩝쩝 맛있게 받아먹는답니다^-^
제주가족여행에서 온가족 모두 함께 볼만한 풍경으로 딱이죠??
잠수함을 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신기하고 좋을 것 같아요♪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한 서귀포잠수함 운항지역!ㅎㅎ
바닷속에 핀 꽃같은 다채로운 산호초들도 감상해볼 수 있더라구요(^-^)
정말 수심별로 볼거리가 다양해서 관광하는 시간 내내 꿀잼+.+
그리고 가이드분이 재미있게설명도 덧붙여 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제주가족여행코스 서귀포 바닷속 여행~ 너무 인상 깊었네요~♬



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보는 풍경이 있어요!!ㅎㅎㅎ
바로 오래 전 난파되어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 )
진짜 신기하구요~ 뭔가 신비롭고 아우라까지 느껴졌어요~👍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아니 안도의 한숨까지 나오더라는^-^
지금은 바다의일부분이 되어 미동도 없이 자리를 지키는 중😄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너무 진귀하고 멋졌네요+.+


제주가족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서귀포 볼거리, 서귀포잠수함(^-^)
바닷속 풍경은 물론 해상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1석2조라는 사실ㅋㅋㅋ
새연교, 새섬도 산책하고 맛난 것도 먹고 힐링 제대로였답니다😍
올해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제주여행코스로 찜해보셔도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