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쿠아플라넷 맛집 랍스타는 코코마마가 진리인듯



코코마마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8-11
  • 064-782-5569


제주 코코마마는 아름다운 성산일출봉 뷰가 짱 좋은 맛집 : )
씨푸드랑 랍스타를 판매하는 곳으로 성산 핫플레이스 중 하나에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맛집이기도 하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만든 특별한 요리가 있는 곳ㅋㅋ
단일 메뉴 점보씨푸드에다 랍스타를 추가해서 즐길 수 있다는 점^-^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고 뷰도 좋고 진짜 1석3조인 곳이에요~!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으니 찜콩해 보셔야겠죠?



성산일출봉과 바다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ㅋㅋㅋ
이런 뷰는 호텔 탑층에서도 잘 느낄 수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코코마마에서는 맛난 음식과 함께 프리로 즐기지요♪
가게 내부도 이국적인 느낌이 감돌아 정말 여행 느낌 폴폴이에요~


눈호강하게 만드는 점보씨푸드 등장!! 보자마자 인증샷이죠, 뭐ㅋㅋ
다들 한마디 말도 없이 사진찍고 폭풍 피드 업뎃하느라 바빴던 순간이에요+.+
요즘은 또 이런 재미로 맛집 찾아다니고 여행 다니고 하는 거지요^-^
점보씨푸드에 랍스타를 추가하면 이런 비주얼로 등장하니 참고하세요~
냄새도 좋았지만, 하나 하나 요리되어 나오는게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리 보고~ 저리 봐도~ 음음~ 너무 좋은 코코마마표 씨푸드!!^-^
랍스타는 다시 가져가서 먹기 좋게 요리되어 나오는 게 뽀인뜨에요ㅋㅋ
그 가히 엄지척할만한 비주얼은 조금 있다 나오니 기대하세요+.+
소스도 취향껏 요리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4가지 나오더라구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맛집 점보씨푸드 퀄리티가 역시 그뤠잇입니다 : )


음료를 빼놓을 수 없지요!! 입맛따라 주스도 좋고 맥주도 좋고ㅋㅋㅋ
저는 매번 갈 때마다 운전하느라 맥주를 못했는데 그게 아직도 아쉬워요(ㅠㅠ)
혹시나 운전할 일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맥주는 필수인 듯 합니다♪
맛있는 점보씨푸드 하나 하나 먹는 재미에 음료도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근처에 이런 대박 씨푸드 맛집이 있는 거 아셨나요?



씨푸드만 있는 게 아니라 닭꼬치도 있어요! 무려 양념닭꼬치!ㅋㅋ
실한 대파가 사이 사이 들어가서 식감도 맛도 더욱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다양한 먹을거리 맛보는 재미가 좋아서 있는 내내 기분이 업업+.+
아름다운 바다 전망에 웅장한 성산일출봉 전망까지 진짜 일품이라는 : )
온가족 함께 방문하기 좋은 맛집이라 아이들에게도 인기 좋을걸요??


게튀김은 진리죠...진리..(ㅠㅠ) 바삭하니 진짜 짱이였어요ㅋㅋ
튀긴 후에도 튀기기 전 본재료의 신선함을 느껴볼 수가 있는데요~😄
신선함이 튀김옷을 뚫고 나오는 것 같이 너무 맛나더라구요+.+
코코마마 왜 메뉴가 점보씨푸드 밖에 없는지 단박에 알 수 있음👌


파인애플의 상콤달콤함이 볶음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b
맛도 좋았지만, 파인애플 안에 담겨 나오는 플레이팅도 짱 이쁘더라구요~
보는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센스만점 코코마마 사장님 장난없쥬?
제주도 자체도 원래 좀 이국적이지만, 코코마마는 더 이국적인듯ㅋㅋ
여행 분위기를 정말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맛집인 것 같았어요+.+


홍합에 가리비에 치즈의 향이 톡톡!! 맛이 다 살아 있더라구요 : )
요리가 되어 나왔지만, 해산물 본연의 맛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이것도 아마 센스있는 요리 방법 덕분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ㅋㅋ
성산 코코마마는 가기 전부터 설레고 나올 때 쯤에는 너무 아쉬워요😌



랍스타 비주얼 궁금하셨죠?? 치즈이불 폭 덮고 나오는데요ㅋㅋㅋ
진짜 랍스타까지 이렇게 먹기 편하게 나오니 전혀 불편할 게 없었어요 : )
다른 해산물 식당 같은 경우에는 이래저래 손품팔일이 많잖아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맛집 코코마마는 요리되어 나오니 짱 편하다는♬
치즈와 함께 부들부들한 랍스타 속살이 나오는데 완전 군침 뚝뚝+.+
랍스타는 진짜 지갑만 두둑하면 1인 1랍스타 하고 싶을 정도랍니다ㅠㅠ


성산일출봉과 바다, 맛있는 씨푸드에 랍스타까지 한 번에(^-^)v
성산 코코마마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추천할 수 밖에 없어요+.+
한 번 가본 사람이라면, 또 가고 싶고 추천하게 된답니다ㅋㅋㅋ
여름에도 굉장히 매력적이었지만, 겨울에도 겨울만의 매력 뿜뿜!!
코코마마 점보씨푸드, 랍스타와 함께 멋진 제주여행 해보시길♡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