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아이스크림!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서귀포올레시장 바로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맛이 일품인 곳으로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입니다. 
다양한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서귀포공영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주차를 하고 난후 바로 가기에도 좋고
시장을 다 둘러보고 난후 가보기에도 좋답니다~

여행객들은 물론 도민들도 사랑하는 맛집인데요:)
제주도 특산물을 넣어서 만들어낸
리얼 젤라또 아이스크림 부터 다양한 맛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서귀포점과 우도점에 각각 1군데씩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죠??
제주여행에서 꼭 들리면 좋은 여행지에 들어서 있답니다 : )
젤라또 뿐만 아니라 일반 커피나 음료,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시장 구경을 하다보면 발이 아프기 마련이잖아요
그때 잠시 들리셔서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휴식을 보내보심 좋을것 같아요!~





10가지 이상 다양한 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선택장애가 와요~
신선도와 쫀득함 유지를 위해 동그란 통에서 계속 돌아가고 있답니다!
색감도 너무 곱고 예뻐서 뭘 먹어야 할 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아이스크림 연구소 젤라또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과 달리 찰지도 쫀득한 식감이 일품 이에요~





신선도가 가장 좋은 상태에서만 나올 수 있는 텍스쳐라 더욱 맛있다고 해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서귀포 카페라는 사실ㅎㅎ
좋은 재료와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정말 좋답니다~ ㅎㅎ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아이스크림 연구소는 
양도 정말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어요
먹었을때 느껴지는 쫀득함이 장난 아니에요~~

그리고 젤라또의 쫀득함을 바로 확인하는 방법! 
이렇게 똑바로 들어 보기도 하고 ~
거꾸로 들어보는걸로 확인할수 있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정말 텍스쳐가 장난 없더라구요~!





딸기맛에 새콤달콤한 맛도 주문했어요~
콘, 컵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ㅎㅎ
쫀득한 식감에 맛까지 다채로워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먹는 맛이 굿굿!
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제주여행까지 겸한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있으니 두루두루 들리기에도 좋아요!




제주녹차, 우도땅콩막걸리 등 
제주의 맛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제주에서 꼭 맛봐야할 
젤라또를 파는 곳인 것 같아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단연 아이스크림연구소로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진정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참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콘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경우는 이렇게 주어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콘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는 손에 계속 들고 있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렇게 주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베리굿굿 !!!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하드팩 포장제품도 만날 수 있다는!!
3가지 인기메뉴를 사전 포장해서 냉동유지시간을 충분히 확보했다는데요~
하드팩 제품도 24시간 내 생산한 젤라또가 꽉꽉 들어 있답니다♪
일반 포장보다 저렴하기까지 하니 하드팩 구매해 보셔도 좋아요






이렇게 포장을 해주어서 신선함도 오래 유지가 되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 

들고 가기 편하게 손잡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집에 갈때까지 신선함이 그대로 유지가
되는것 같아서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포장해가지고 가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펜션에 숙박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는
냉장고가 있잖아요~ 그럴경우 포장해 가지고 가서 드셔보세요





콘 같은 경우는 안에서 먹고 
컵 같은 경우는 시장 구경하면서 먹어보았어요
저는 이날 총 아이스크림을 2개 먹었어요~

딸기맛이 느껴지고 새콤달콤한 맛이 
입가를 가득 멤돌았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

어떤 맛이든 맛이 좋은것 같아서 
기회가 된다면 각각 맛을 다 드셔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갈때마다 하나씩이요 !





서귀포 올레시장도 구경을 해보았어요
바로 옆이여서 구경하기에 좋더라구요~ 
역시 언제가도 느껴지는 정겨운 시장 분위기!

갔던 곳이지만 언제와도 즐거운 곳 같아요^^
시장 구경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아이스크림 외에 소소한 먹거리도 즐겨보았어요
먹거리도 정말 다양해서 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일도 사고 가보았어요~ 시장 쇼핑은 즐거워!
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서귀포 올레시장 맛집 찾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연구소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보고 가세요
이제껏 맛볼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주 특산물로 만든 아이스크림 부터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구경과 함께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즐겨보고 가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