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



대명스킨케어
대명리조트 제주 A동 3층
064-780-5072
운영시간 12:00 ~ 24:00



함덕서우봉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대명리조트제주 : )
대명리조트 내에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스킨케어가 있답니다^-^
마사지는 이왕 받으려면 잘하는곳에서 받는게 맞는거 같아요~
대명스킨케어는 함덕 쪽 마사지샵으로 예전부터 인정받은 곳이라는♬ 
주변 풍경도 좋고 리조트 내에 있어서 깔끔하니 여러모로 짱짱!!
한창 여름철 휴가 때 친구들이랑 몇 번 갔었는데 여전히 좋더라구요ㅎㅎ


크게 난 창가 쪽으로 난 복도는 깔끔하고 쾌적하답니다😍👍
마사지샵이니만큼 미리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하면 딱이에요~ㅋㅋㅋ
원장님이 워낙 친절하시고 세심하셔서 더 좋은 샵이라는 : )
아무래도 미용 쪽으로 하는 곳은 센스가 좀 있어줘야 하는 듯♪
계절이 바뀌니 온 몸이 찌뿌둥했는데 오랜만에 완전 힐링했어요+.+



야자수가 높이 솟아 있는 리조트 정원은 볼 때마다 매력적!!ㅋㅋㅋ
그리고 제주공항하고도 3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 곳이라 더 좋다는 : )
잠시 준비시간을 갖는 동안 따땃한 차 한잔으로 몸도 녹이구요^-^
오랜만에 원장님이랑 만났더니 두런두런 할 얘기도 많더라구요😎
한 번 같이 갔던 친구랑 갔는데 금새 알아봐주시고 역시 대명스킨케어~


최근에는 더 모던하게 시설을 새단장하셨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전 막 추워지기 한참 전에 다녀온터라 현재랑은 조금 다를 듯 해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풍경이 좋아요 : )
여기저기 돌고 마지막 스케줄로 들려서 마사지 받기 딱이였네요😏👌
제가 어디 갔다 왔는지는 조금 있다가 나오니 기대하세요ㅋㅋㅋ



꾹~ 꾹~ 마사지는 전신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이죠ㅋㅋㅋ
확실히 계절이 바뀌는 때가 오면 몸 구석구석부터 반응하는 듯 해요ㅠㅠ
이게 바로 나이 들었다는 증거인가...암튼 마사지는 필수인 듯!!
평소 일상에서도 그렇지만, 여행 중에 받으면 더 좋다는 거 아시죠??😊
괜히 여행 패키지에 마사지가 들어가는게 아닌 것 같아요ㅋㅋㅋ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찾으신다면, 대명스킨케어 강추강추 : )
대명리조트 내 위치한 곳이니만큼 호텔 느낌 뿜뿜하는 깔끔함이 굿!!ㅋㅋ
저는 사는 곳에서 함덕이 좀 거리가 있지만 부러 가는 곳이에요~
원래 마음에 드는 곳은 멀어도 시간내서 짬내서 가게 되잖아요😎
내 몸에 받는 마사지이니만큼 더 괜찮고 잘하는 곳으로 가는게 당연+.+


함덕해변이 바라다 보여서 더욱 힐링되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야자수가 가득 솟아 있어 휴양지 느낌마저 감돌아 더욱 마음에 든답니다ㅋㅋ
한 번 가게 되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대명스킨케어에요~👍👍
대명리조트에 묵으시거나 근처 투숙하게 되신다면 꼭 받아보세요^-^
그 동안 쌓였던 피로가 한번에 싹 내려가는데 진짜 너무 너무 좋다는😍


대명스킨케어 가기 전 요즘 핫한 '빛의 벙커 : 클림트' 다녀왔어요 : )
정원이 잘 조성되어 있는터라 이래저래 산책하기도 좋고 완전 괜찮았음^-^
제주도민들이나 여행객들이나 할 것 없이 많이 가는 핫플이죠ㅋㅋ
내년 10월까지 전시한다고 하니까 기간도 완전 넉넉한 것 같아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다같이 관람하기 좋아서 가족여행에서 강추요+.+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신비로운 전시였어요~ 짱짱~ㅋㅋㅋ
기간이 길다 보니까 한 번만 가지 않고 여러 번 가도 좋을 것 같답니다 : )
제주는 이런 미술 전시가 흔하지 않아서 더 필수코스인 듯 해요♪
유명한 작품부터 새롭게 알아가는 작품과 작가까지 참 재밌더라구요^-^
사방이 다 작품이여서인지 자유롭게 관람하는 느낌 또한 멋졌던..😊





겨울에도 아름다운 제주,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무한인듯 해요 : )
저처럼 핫한 핫플 돌고 마무리로 시원하게 마사지로 힐링하셔도 좋겠죠??
그 중간에 취향저격하는 맛집에서 한 끼 푸짐하게 먹으면 짱!!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스킨케어부터 빛의 벙커 클림트까지~🙋
다시 생각해도 완전 마음에 쏙 드는 코스가 아니었나 싶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