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연탄초벌구이로 즐기니 더 맛나♬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중산간동로 6924
064-764-1992


제주도의 감성어린 분위기와 함께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즐기기♪♬
제주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남원읍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이에요 : )
고사리와 콩나물에 흑돼지까지~ 제대로 먹는 흑돼지 구이ㅋㅋㅋ
처음에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다가 이제는 제가 추천하는 애정맛집+.+
제주도 하면 여전히 역시나 언제나 흑돼지 맛집은 필수코스잖아요~
이왕 먹는 거라면,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연탄초벌구이로 한껏 더 맛있는 흑돼지 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ㅋㅋㅋ
따로 마련된 초벌실에서 사장님이 겨울에도 구슬땀 흘려가며 초벌해주신다는~
정싱이 가득 들어가서인지 편하게 먹어서인지 암튼 이래저래 좋답니다 : )
1차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짱인 듯😄
초벌실도 보이는 곳에 자리잡고 있어 구경도 할 수 있고 믿고 먹어요^-^



초벌이 얼추 되면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잘라져서 나오니 더 짱!!ㅋㅋㅋ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이런저런 수다 떨다 보면 나오는 비주얼이 요래요😍
멜젓, 고사리, 콩나물까지 한 켠에 올려서 고기랑 같이 뜨끈뜨끈하게~
멜젓은 끓는다고 빼면 안되고 끝까지 조려야 맛나다는거 다들 아시쥬??
방송에 나와 더 유명한 고사리+콩나물+흑돼지 조합은 역시 환상이구요+.+


연탄불에 화르르 초벌하고~ 제주 화산석으로 만든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
저는 개인적으로 한두번 방문한 곳이 아닌데, 갈 때마다 참 한결같고 좋더라구요^-^
살코기는 살코기대로 비곗살은 비곗살대로 먹으면 먹을수록 핵맛...(ㅠㅠ)
이건 뭐 흑돼지 먹어보신 분은 알겠지만 말로 설명하기에는 입이 아픕니다💨


단독으로 일단 먹어보고 그 다음에는 취향껏 이것저것 내맘대로!!😋
싱싱한 상추랑 상큼매큼한 파채, 역시나 맛있는 흑돼지랑 조합이 꿀조합!!+.+
예전에도 맛있었지만 요즘은 더 이렇게 싸먹는게 좋더라구요~ㅋㅋㅋ
고기는 물론이고 밑반찬과 쌈채소까지 싱싱해서 기분좋게 먹었답니다 : )
제주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역시 믿고 먹는 인증 맛집 맞는 것 같아요^-^



단품 메뉴로도 있지만, 흑돼지브라더스세트에 포함된 파불고기~ㅋㅋ
맛나게 먹고 있다가 잊을만 하면 싹 등장하는데...이것도 진짜 별미더라구요 : )
이름 그대로 파랑 불고기가 쉐낏쉐낏 맛나게 볶아져서 나오는 ㅁㅔ뉴!!
불판 위에 같이 올려서 고기 기름 샥샥 묻혀가며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역시 메뉴 하나 하나 정성 기울인 느낌이 돋보임👍



시원한 한라산 쐬주도 한잔 똑!! 빼놓으면 섭한게 여기 또 있지요ㅋㅋㅋ
제주소주 한라산은 도수가 좀 높은 편이지만 뒤끝이 없고 깔끔하기로 유명👌
제주도 식당에 있다 보면 테이블마다 놓여진 한라산을 발견할거에요~
제주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도 맛있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와 함께♪


검은 털 보이시나요~ 흑돼지 자태 뿜뿜하는터라 눈길이 자꾸 가더라는 : )
근데, 이게 뭐 좀 이상하거나 한 게 아니라 자연스러운거니 아돈케어였음ㅋㅋㅋ
맛좋은 흑돼지 구이를 제대로 즐기려면 이 정도 인증샷은 있어야죠^-^
제주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1석2조였어요😏



흑돼지 고기 가득 들어간 김치찌개도 넘ㄴㅏ 맛있는것...ㅋㅋ😍
고깃집 찌개도 은근 기대가 되는데~ 역시 제주맛집다운 고퀄이였어요+.+
술안주로도 제격!! 한라산 소주를 시키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ㅠㅠ
고기를 왕창 먹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수저질을 멈출 수 없었어요💦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는 고기부터 찌개까지 만족도가 높다는 점


MADE IN JEJU라는 말이 진짜 딱 들어맞는 제주맛집이에요!!ㅋㅋ
연탄초벌구이로 제주도 흑돼지를 즐길 수 있으니 은근 색다르기도 하고^-^
사장님이 다 알아서 해주시기 때문에 손품팔 필요도 없이 편하구요~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도 참 좋을 듯 : )


예쁜 파란색으로 입혀진 건물이 바로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이에요♪
연탄초벌구이 흑돼지 근고기 전문점!! 믿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날이 추워지다 보니까 더 든든한 한 끼가 필요한 시기인 듯 해요~
제주여행에서도 평소 특별한 한 끼로도 딱 좋은 제주도 흑돼지 구이+.+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맛나게 기분좋게 즐겨보시면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