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 : )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매일 11:00 ~ 22:00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는 전망부터가 너무 좋은 곳이에요 : )
바로 앞으로 성산일출봉이 펼쳐져 있는데다 조금만 나가면 바다가 똬-악🌊
제주도 하면 흑돼지만큼이나 제주산 은갈치 요리가 유명하잖아요👍
모해는 제주 성산포산 갈치만을 고집하는 인기쟁이 통갈치 맛집이랍니다!!
주차장도 넉넉한데다 내부도 넓어서 단체도 문제없는 곳이기도 해요+.+
제주 동부권 여행에서 성산일출봉 근처 관광지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럴 때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로 한 끼 거하게 즐기면 딱이지요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넘ㄴㅏ깔끔!! 룸과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든 누구와 함께든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영유아를 위해서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으니 미리 말씀하시면 끝ㅋㅋ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는 언제라도 편하게 방문하게 좋은 맛집인 듯♪
성산일출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뷰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지요+.+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세트 메뉴만 주문하면 만사오케이 : )
다양하게 맛좋은 음식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것도 없는 듯ㅋㅋ
2인, 3인, 4인상을 선택할 수 있어서 인원수만 체크하면 된답니다^-^
통갈치화덕구이세트와 흑돼지양념숯불구이세트~ 보기만 해도 군침..😋


핫..갈치가 초토화된 사진이네요ㅋㅋ 이런 구성으로 나온답니다(^-^)
밑반찬도 잘 나오기로 유명하다는!! 거기다 통갈치화덕구이가 센터에 딱~♬
그리고 좌 갈치조림, 우 흑돼지양념숯불구이로 세팅되는 한상차림+.+
하얀 쌀밥에 성게미역국까지 완전 퍼펙한 한상이 차려진다는 사실ㅋㅋ
제주여행에서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찾으신다면, 이 정도는 되줘야...😎


모해 통갈치구이는 남다르지요😍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다는 사실!!ㅋㅋ
제주 돌담의 정갈함을 닮은 화덕에서 바로 바로 구워져 나와 더욱 맛나답니다 : )
500도가 훨씬 넘는 고열로 구워지기 때문에 기존 구이랑은 다를 수 밖에~
껍질은 바사삭하니 날아갈 듯 하면서도 속살은 너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직원 이모님이 갈치살을 먹기 좋게 정돈해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편함!!^-^
모해는 식당 규모만큼이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구요ㅋㅋ
숟가락을 이용해서 갈치 양 옆쪽 가시를 살살 빼시는데 완전 스킬 뿜뿜~👍
길쭉하게 통으로 구워져 나온터라 갈치살 바르는 것도 구경거리였어요 : )
제주도 통갈치구이 하면 모해를 떠올릴 수 밖에 없는 화덕에서 나오는 갈치+.+


닭다리 잡고 뜯듯이 갈치살 잡고 뜯기ㅋㅋ 완전 부들부들 녹는다는 : )
먹기 좋게 갈치살은 발라 주시기 때문에 별로 할 것도 없이 편하게 먹었네요~
역시 통갈치구이 맛집답게 서비스부터 맛, 양까지 만족도가 높은 듯!!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뷰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였답니다ㅋㅋ😍



갈치조림은 큼지막한 뚝배기에 가득 담겨져 나왔는데요~ㅎㅎㅎ😏
얘는 진짜 밥도둑 중에 밥도둑!! 양념 국물이 자작하게 듬뿍 들어있답니다 : )
그냥 보기만 해도 땀이 쭉 나고 군침이 싹 넘어가는 비주얼이에요+.+
양념 자체가 맛이 있다 보니 갈치조림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음!!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 메뉴 구성이 정말 생각할수록 완벽한 듯 해요♪


통갈치화덕구이세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빅맛!!ㅋㅋ
바로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흑돼지를 양념숯불구이로 즐길 수 있어요~
숯불 위 석쇠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나오는 게 진짜 대박 : )
메인 음식들 하나 하나 양도 질도 좋아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나요^-^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에서는 육해공을 다 먹는답니다😍


밑반찬마저도 가짓수가 10가지 이상 나오니 너무 푸짐한 듯 해요 : )
메인 음식이 중요도가 높긴 하지만, 기본찬이 이렇게 받춰주면 더 좋죠^-^
기본기가 탄탄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만족스러워요ㅋㅋ
중요한 손님과의 식사 자리나 가족 모임에서도 강추하고픈 모해~👍👍
앞으로 제주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필수로 찜해놓으셔야 할거에요+.+



주변 풍경까지 합세하니 진짜 어벤져스급 맛집이였답니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성산일출봉과 제주바다!!ㅎㅎ
보면 볼수록 마음이 탁 트이고 힐링되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어요~
제주에 살고 있지만, 제주의 자연 풍경은 보면 볼수록 멋지더라구요+.+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 먹으면서 더 즐겁게 여행하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