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차별화된 흑돼지맛집





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에 다녀왔어요 !
요즘 제주는 한창 동백꽃으로 많은 분들이 위미리로 찾아오시는데요 ~ 
유명한 동백군락지 동백포레스트와 가까워 
그 근처 맛집을 찾으신느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를 이용하시면 될 거같아요 ^^

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다른곳과 차별화된 흑돼지집이라 
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민들도 즐기 이용하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 저온숙성된 흑돼지고기를 
직접초벌하여 가져와 주시기 때문에 
더욱 맛좋은 흑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 
숙성된 고기에 연탄불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육즙가득한건 두말 하면 잔소리고 , 
흑돼지브라서스 본점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메뉴로 이색적으로 드실 수 있어요 ! 










남원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로 알려주시기만 하시면 
픽업도 가능하다하니 , 더욱 편하게 
흑돼지브라더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 
술 한잔 하면서 고기먹고싶은데 , 운전이 걱정인 분들께 
완전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







오다보면 , 파란색인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이 보이는데요 !
시설은 조금 오래 되어 보이긴 했지만,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시내에 있는 깔끔하게 지어진 곳보다는 
이렇게 정다운 분위기의 식당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리고 , 오랜시간 이곳을 지켜온 맛집 다웠어요 !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괘나 넓었는데요 ~! 
입구로 들어오니 먼저 보인 투명한 천막 내부가 눈에 보였어요 ^^
안에서도 밖이 잘 보여 , 뭔가 외부에서 먹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마치 바베큐 하는 기분이 들어 
여행 온 느낌이 났어요 >.<
천막이 바람을 막아줘서 한겨울에 와도 따뜻하게 
흑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








내부는 중앙에 추억의 난로도 있었고 , 
창문과 문이 많이 있어 개방적으로 보이는 모습이었는데요 ^_^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한켠에는 숙성실도 있었는데요 ~ ㅋㅋ
이렇게 날짜별로 따로따로 포장된 흑돼지고기가 
숙성실에 들어가 숙성이 되기때문에 
정확하고 최적의 숙성기간을 걸쳐 먹을 수 있어 
스테이크처럼 더욱 부드러운 흑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









메뉴는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와 흑돼지근고기 세트가 있었는데요 !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는 3~4인용 , 
흑돼지근고기세트는 2~3 인용이라 보시면 되구요 ^^
흑돼지 근고기는 목살과 오겹살을 드실 수 있고 , 
흑돼지 브라더스 세트는 가브리살 목살 오겹살 파불고기 찌개 까지 
한번에 드실 수 있는 가격이라 , 3~4명이서 오신 분들은 
찌개까지 넉넉하게 드실 수 있을듯 보였어요 ^^









저희는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로 주문했구요 !
주문하면 이렇게 근고기를 강한 연탄불에 구워 주신답니다 !ㅋㅋㅋ
초벌된 고기는 , 많이 굽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드실 수 있고 ,
아무래도 전문가가 구워주시는거라 더욱 육즙가득한 
흑돼지 맛을 드실 수 있어요 ~ ㅎㅎㅎ
연탄불에 굽기 때문에 연탄향이 솔솔베인 
맛있는 흑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구요 !










제주남원 위미리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는 
불판에 고사리와 콩나물이 올라간답니다 ~ ㅋㅋㅋ
통통하게 익혀져서 간이 다되어 나오는 고사리와 콩나물이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짭쪼름한 맛이나 반찬으로도 딱이지만 
불판에 구워 먹으면 , 돼지고기 기름과 만나 
더욱 고소한 맛이 나요 ^_^ 






흑돼지고기야~~ 라는 증명이 있는듯 , 
검은털도 슝슝박혀 있는채 저희 불판에 도착했어요 ! ㅋㅋㅋ
아직 조금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직접 끝까지 마무리해 주시더라구요 !!!
이른시간에 가시면 직접 마무리까지 다 해주시니 
고기를 굽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저희는 고기를 잘 못굽는 스타일인데 , 
확실히 구워주시니까 더욱 편안하고 , 맛있게 흑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도 조금 이른시간에 들어가야 겠어요 +_+ 









불판가득 고기를 올리고 , 콩나물과 고사리를 올려서 더 구워주었어요~
한켠에는 제주도 흑돼지고기 먹을때 필수메뉴인 멜젓도 있었구요 
이곳의 멜젓은 고기를 푹 담궈 먹어도 전혀 짜거나 비린맛이 없는 
맛이라 여행객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싶었어요 ^_^
개인적으로 비린맛을 싫어하는데 , 이곳의 멜젓은 
비린맛이 하나도 나지 않아 저도 잘먹겠더라구요 !!










역시 고기엔 쌈이 진리인거 같아요 ! ㅋㅋㅋ
쌈채소도 싱싱하고 깔끔하게 씻겨져서 나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ㅋㅋㅋㅋ
쌈재료가 많이 있어서 , 이것저것 넣어 
푸짐하게 한입 먹어보았어요 >.<









저온 숙성하여 연탄에 초벌구이를 한 흑돼지라 그런지 
부드러운 맛이 아주 일품이었는데요 -!!!ㅋㅋㅋㅋ 
고기육질이 부드럽고 쫄깃하여 야채와 함께 넘어가는 
그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 ~ ♥
다른곳은 불판에 조금 오래 있으면 
고기가 딱딱해져서 먹기가 불편한데 , 
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안에 육즙으로 가득 차 있어서 그런지 ,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











고기를 어느정도 다 먹을때쯤 , 파불고기를 선택했어요 
목살과 가브리살 오겹살을 먹고 나서 
파불고기는 나중에 따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
이 파불고기 대박이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단짠한 양념장에 숙성이 잘되어 , 
중독되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파도 넉넉하게 나왔고 , 고기는 숙성이 잘되어있고 ! 
다음에는 파불고기만 먹으러 와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렇게 불판에 올려서 드시면 된답니당 ! ㅋㅋㅋㅋ 
고기를 어느정도 먹어 고기가 질릴때쯤 
새롭게 등장한 파불고기~~ㅋㅋㅋㅋ
단짠한 맛이라 , 또 색다른 맛을 내더라구요 ^^ 
고기도 부드럽고 , 맛도 좋고 ! ㅋㅋㅋ 파채와 함께 먹으니 
궁합도 너무 좋았어요 ^_^
남은 고기는 뒷전이라며 ,ㅋㅋㅋㅋ












고기를 다 먹고 , 불판을 치운뒤에는 김치찌개를 먹어보았는데요 !
약간 매콤하지만 칼칼한 맛이 나는 
김치찌개는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
흑돼지고기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는데 , 
또 밥한그릇은 뚝딱 ,ㅋㅋㅋ
밥배따로 , 고기배 따로인가봐요 ,ㅎㅎㅎㅎ
고기의 느끼함을 확 사로잡는 맛이라 , 
국물까지 떠 먹어가며 맛있게 클리어 했어요 >.<










김치찌개 안에는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 
여러가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김치도 맛있게 익어서 부드럽고 , 두부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끝까지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_^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를 시키면 
이안에 모든것이 들어가 있어서 ,
저렴하고 맛있게 흑돼지고기를 먹은 거 같아요 ! 









제주 남원 위미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저온숙성한 고기를 연탄불에 초벌하여 나오기 때문에 
맛이 없을리야 없는 ,,!!! 
제주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만큼 유명한 흑돼지맛집이랍니다 ~ㅋㅋㅋ

요즘 동백꽃보러 많이 오시는 남원 위미리 에 오시면 
제주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맛있게 흑돼지구이 드셔보세요 !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 저희가 간 곳이 떳더라구요!ㅋㅋ
역시 사람들 입맛은 다 똑같은가 봐요 ~ ㅎㅎㅎ
아무래도 사진보다는 동영상으로 보시는게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을 거 같아 퍼왔어요 ! ㅋㅋㅋㅋ


제주 서귀포시 남원 에 있는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추천드립니다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