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여행 가족여행코스 미리보기♪




어느새 제주도 겨울여행을 만끽할 시기가 온 것 같아요~ 세월 빠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 계획 짜는 것부터가 완전 설레이죠 : )
오늘은 포근하고 아늑한 숙소부터 필수코스로 갈만한 여행지까지♬
제주도 갈만한곳 너무 너무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성비 갑 애정하는 곳들👍
 겨울 한파 상관없이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해보시기 바래요♥


화조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064-799-9988
매일 09:00 ~ 18:00
http://www.flowerbirdpark.com/



귀여운 동물들을 예쁘게 조성된 야외정원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유수암리에 자리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단체, 커플은 물론이고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바글바글했어요!!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맹금류나 알파카 등등 동물들이 가득한 곳♪


귀여운 오리 친구들도 만나는데요!! 먹이를 줍줍하러 나오는 길ㅋㅋ
연못에 다들 옹기종기 모여 발장구 치다가 먹이 보자마자 달려나오더라구요 : )
세상 신기한 광경인데다가 은근 후덜덜한 포스에 놀랬더라는...😊😊
제주도 겨울여행 가족여행코스로도 너무 좋은 멋진 자연 여행지에요^-^
엄청 눈이 오거나 그런 날에는 가기 힘들겠지만, 겨울 낭만도 꽤 있을 듯!!+.+



알파카 친구들~ 저는 화조원에서 알파카 처음 봤는데요~ㅋㅋㅋ
생각한 것보다 훨씬 순둥순둥한 느낌이면서도 은근 포스있더라구요(^-^)
하얀 아이, 갈색 아이 등등 털의 색깔도 제각각이라 신기했음!!
흔히 접하기 힘든 동물을 만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을듯👍
겨울이라고 실내에서만 꽁꽁 하고 있기에는 아까운 것 같아요ㅠㅠ


돔모양의 우리에서 만나는 지지배배 새들도 너무 귀여웠네요~😄
제주 화조원은 먹이주기 체험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티켓 요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경쓸 필요없이 체험 슝슝!!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너무 너무 설레이는 시간이에요+.+


산책하기 너무나도 좋게 조성된터라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면서도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1석2조!!
가족과 함께 설레이는 시간을 만들이기에 참 좋은 여행지랍니다 : )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해 있어 동선맞춰 방문하기에도 편하구요~ㅎㅎ
제주도 겨울여행 가족여행코스에 화조원 찜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썬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67
064-741-8000
http://www.jejusunresort.com/



제주썬호텔은 제주공항하고 가까운 신제주 도심에 위치해 있는데요~
도민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번화라가 이색적인 제주도 숙소랍니다(^-^)
외곽지에 있는 곳도 좋지만, 이렇게 도심 속 숙소도 꿀잼이라는ㅋㅋ
근처 맛집, 카페, 쇼핑거리가 조성되어 있어서 즐길거리, 볼거리도 가득!!+.+
가성비 착하고 조식평도 좋은 곳이라 제주가족여행 숙소로 딱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최근 내부시설 및 객실을 새단장해서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제주썬호텔 : )
포근한 침대는 여행의 피곤함을 싹 사그러들게 만들더라구요~ㅎㅎ
역시 호텔 침구!! 창 밖으로 보이는 제주시내의 풍경도 매력적이구요♪


아이가 있는 여행객들에게도 좋을 욕조!! 화장실도 딱 좋았어요^-^
창 밖으로 옹기종기 솟은 건물들이 보이는데 이색적인 느낌이였답니다ㅋㅋ
제주는 시내에서도 바다나 산 보러 가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도심에 숙소를 잡아도 1도 불편하지 않답니다 : )
서귀포/중문권, 동부권 어느 쪽 관광지를 가든 원활하게 갈 수 있지요😎


제가 또 좋아라 하는 제주썬호텔 올드상하이 레스토랑!!ㅋㅋㅋ😛
중식요리를 제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종종 애용하는 곳이에요 : )
최근 신메뉴도 나오고 새단장을 해서 더욱 깔끔하고 좋더라는^-^
가족여행코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맛있게 먹기 좋은 중식 레스토랑♬



아이들이랑 맛집 가려고 해도 은근 메뉴가 신경쓰이고 하잖아요 : )
그럴 때 다양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중식당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제주도 겨울여행 각자 취향대로 골라 먹기 좋은 중식도 괜찮겠죠??
포근하고 아늑한 제주공항 근처 제주썬호텔에서 꿀잠은 따논 당상!!^-^
가족여행코스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미리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제주썬호텔은 신제주 번화가 길가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랍니다^-^
제주공항과 5분 거리이고 애월 부근과는 20분 정도 걸리는 곳이에요ㅋㅋㅋ
화조원하고도 30분 이내 거리라 관광하기에도 딱 좋은 위치라는!!
겨울에도 아름다운 풍경 자랑하는 제주여행 빼놓을 수 없을 듯 해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재미나게 짜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