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코코마마 점보씨푸드에 랍스타까지 대박



코코마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8-11
064-782-5569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이라 더 좋았던 곳, 코코마마(^-^)
점보씨푸드에 랍스타까지~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이에요😎
아마 동쪽으로 여행하시면 성산일출봉은 필수코스일텐데요♪
코코마마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도민들도 인정하는 핫플👍👍
이제 연말도 다가오고 해돋이 보러 성산일출봉 또 가야겠쥬??+.+
제주에서 이색적인 씨푸드 요리를 마솝고 싶으시다면, 코코마마 강추!!



건물 자체부터 뭔가 감성돋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성산일출봉 그리고 바다가 바로 맞닿아 있어서 더 멋지답니다ㅋㅋㅋ
주차도 여기저기 할 곳이 많아서 주차 걱정도 접어두셔요 : )
저는 코코마마 방문할 때면 주변 풍경부터 한참 감상하게 되는데요~
코코마마는 뷰도 맛도 다 잡은 진짜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내부도 이뻐요~ 하와이안풍에 뭔가 제주적인 감성까지!!ㅋㅋㅋ
크게 난 창 밖으로는 성산일출봉과 바다를 한껏 감상할 수도 있지요(+.+)
그냥 대충 해놓을 수도 있을텐데 인테리어까지 정성 가득했네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인싸각...인생샷 추억샷 남길 수 있었답니다👌


이게 바로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코코마마표 점보씨푸드!!!ㅋㅋ
단일 메뉴구요~ 여기다 랍스타를 추가하면 딱 이런 비주얼이랍니다 : )
그리고 취향껏 음료 선택해서 세팅하면... 게임오버라는 사실♬
하나 하나 각자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방식으로 요리되어 나오지요~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점보 스타일이면서 다채로워 더욱 좋다는😚



맛나게 나오기도 했지만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시원한 과일주스까지 딱 함께 두니까 완전 푸드화보가 따로 없었어요^-^
코코마마표 점보씨푸드!! 단일 메뉴일 수 밖에 없는 듯ㅋㅋㅋ😎
제주에서 이색적인 메뉴로 한 끼 푸짐하게 즐기기 너무 좋은 듯~♬


바삭한 게튀김~ 튀김이 진짜 바삭하고 신선하더라구요!!ㅋㅋㅋ
좀 눅눅하거나 오래된 느낌일 수도 있는데, 전혀 그런 건 없었답니다 : )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씨푸드 맛집 코코마마😍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두루두루 즐기기 너무 좋을 듯 해요~
게튀김 먹는데 진짜 빠사삭- 빠사삭- 소리가 나는 게 대박이었다는👍



꼬소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옥수수~ 거기다 닭꼬치까지~ㅋㅋㅋ
점보씨푸드라고 해서 해산물만 있는 게 아니라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
닭꼬치는 바베큐맛인데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니 맛이 일품!!+.+
다채로운 먹거리 구성으로 엄지척이었던 코코마마표 점보씨푸드😄
이색적이면서도 정겨운 맛으로 먹는 내내 기분까지 너무 좋았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도 별미 별미!! 뭔가 색다르면서도 입맛에 딱!!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는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만드는 것 같지 않아요~
다양한 맛이 한데 어우러져 있어도 이상하지 않고 조화롭다는 : )
맛도 맛이지만 플레이팅까지 너무 예쁘니까 먹는 내내 기분도 좋고😍
요런 음식은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선물 같더라구요♪


랍스타는 다시 가져가서 갈릭치즈 이불 덮고 나오는데요~ㅋㅋㅋ^-^
대박...완전 비주얼 갑에다 훈훈한 냄새까지...이건 진짜 먹어봐야 안다는😏
제주도 하면 랍스타가 또 핫하죠!! 핫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
멋진 바다뷰에 분위기까지 더해지니 랍스타 맛이 2배는 더 맛나답니다♬
괜히 제주도에서 씨푸드 먹으면서 랍스타, 랍스타 하는 게 아님ㅠㅠ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코코마마(^-^)
맛도 비주얼도 훈내나니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제주 동쪽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찜해보셔요~ㅋㅋ
고급스러운 랍스타 요리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