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현지인 맛집 통갈치구이 소문난맛집



소문난맛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45-2
064-713-9525


제주도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애월해안도로 소문난맛집♪♬
제주도 하면 통갈치 요리를 빼놓을 수 없는터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 )
애월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뷰도 짱짱~ㅋㅋ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편안해서 종종 찾게 되는 맛집이랍니다^-^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 통갈치요리도 먹구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미리 체크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해요!!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 해물탕, 고등어묵은지조림 등등!!ㅎㅎ
제주여행에서 맛보기 좋은 맛있는 음식들이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2인, 4인 이렇게 인원수도 나뉘어져 있어 주문하기도 짱 좋음~
제주도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가성비 갑 소문난맛집 역시 맛나다는 : )


통갈치구이~ 진짜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갈치구이에요ㅋㅋㅋ
비주얼 갑!! 제주도에서 이런 비주얼 감상하면서 한 끼 즐겨봐야죠 : )
반찬도 푸짐하게 맛깔스러운 것들로만 싹 나오더라구요+.+
밥도둑이 한두가지가 아님!! 그리고 성게미역국이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알고 보니 소문난맛집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
맛있는 음식들을 건강하게 즐겨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볶음김치, 미역줄기, 감자볶음 등!!ㅎㅎ
기본 반찬부터가 밥도둑이라 통갈치구이랑 같이 즐기기 너무 좋아요^-^
나트륨 줄기이 실천식당이니만큼 간도 적당하고 꿀맛이라는~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밥 위에 턱턱 얹어 먹었답니다😎



ㄲㅑ...갈치가 진짜 통실통실했답니다~ 통으로 구워 식감이 굿!!
숟가락이랑 젓가락을 이용해서 조심스럽게 발라 먹으면 그만이에요^-^
간이 딱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반찬이랑 곁들여도 꿀맛👍
갈치구이 발라먹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은근 쉽던데요ㅋㅋ
뭔가 길쭉하게 살이 발라져 나오는게 더 먹기 편한 것 같아요 : )


하얀 쌀밥 위에다 딱 얹어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ㅋㅋ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에서도 한 끼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건강하게 만든 밑반찬과 두툼하고 실한 통갈치구이가 짱인듯😋
갈치는 담백하고 반찬들은 적당히 짭쪼롬하니 궁합이 꽤 좋았네요+.+


자꾸만 손이 가는 소문난맛집표 통갈치구이!! 역시 가성비 갑!!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게 한상차림 나오니 딱이더라구요(^-^)
제주도 현지인 맛집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 듯 해요~
대표메뉴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도 좋고 향토음식들도 있구요ㅋㅋㅋ
단품메뉴도 있으니 나홀로 여행객분들도 방문하기 좋답니다😄


소문난맛집에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라온주 들렸어요~ㅋㅋㅋ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동선맞춰 방문하기 좋은 제주의 여행지라는 : )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실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동물원이랍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가족여행에서 필수코스로 사랑받는 곳이에요😉



따뜻한 실내에서 만나보는 동물들은 각양각색이랍니다ㅋㅋㅋ😊
직원분이 배치되어 있어서 설명도 해주기 때문에 듣는 재미도 있어요 : )
가족단위가 많구요~ 외국인 여행객도 보이고 다양하게 오더라구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렇게 동물과 교감하는 시간도 꽤 좋은 듯!!^-^
제주시내와 그리 멀리 않아서 외곽으로 넘어가는 길에 들려도 괜찮아요♪


새들이 엄청 소란스러워요~ 직원분도 힘드실 것 같더라는(ㅠㅠ)
그래도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고 이것저것 볼거리가 많아 재밌답니다^-^
크지 않은 실내동물원이지만,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
아이가 있는 분들인 경우에는 여러번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는 점♬



야외도 있는데요~ 걷기 좋게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ㅋㅋ
길지는 않고 금방 끝나지만, 야외에서도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함^-^
그네도 있어서 그네에서 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동심으로...😆😆
실내가 주인 곳이라서 날씨 상관없이 방문하기에도 괜찮은 듯 해요👌


제주도 현지인 맛집 소문난맛집에서 푸짐하게 먹고 라온주까지+.+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제주여행에서 맛집은 빼놓을 수 없는 듯 해요ㅋㅋ
든든하게 맛있는거 먹어야 보는 것도 더 재밌고 신나는게 당연😎
코 끝에 겨울이 느껴지는 제주에요~ 겨울여행도 낭만 가득이랍니다~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제가 갔다 온 코스 따라가보셔도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