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애월의 작은 동물원 '화조원'



매일 09:00 ~ 18:00 (입장마감 17:00)


제주도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
작은 동물원으로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흔히 접하기 힘든 맹금류까지!!ㅎㅎ
정말 아이들도 물론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까지 설레는 곳이에요 : )
다른 크고 웅장한 동물원하고 비교할 수는 없지만 제주만의 매력이 퐁퐁♪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관람 동선과 넓은 들판이 참 멋진 여행지랍니다~
제주의 푸르른 자연을 사계절 내내 만끽하기 딱 좋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화조원은 흔히 접하기 힘든 맹금류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처음에 갔을 때 그냥 매들이 나무 그루터기에 앉아 있길래 깜짝 놀랐음..ㅋㅋ
조련사분께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훈련이 되어 있으니 안심하라며^-^;
정말 울타리 하나 없이 자연다큐 보는 것 마냥 신기한 광경이었어요 : )
제주 화조원은 작은 동물원이지만 정말 자연 그대로의 모습 같았다랄까?


미안하게도 옷의 원단으로만 알고 있던..알파카 친구들도 있었어요😂
실제로 가까이에서 만나보니 너무 순둥순둥 귀여운 아이들이였답니다!!ㅎㅎㅎ
큰 알파카부터 작은 알파카까지~ 먹이를 잘도 받아먹더라구요(^-^)
화조원 입장료에 먹이주기 체험 비용이 전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기♪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 맞쥬??+.+


예쁜 포토존들도 군데 군데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도 찰칵찰칵~♬
자연스럽게 이어진 관람 동선은 산책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더라구요^-^
곳곳에 조련사분들이 있으셔서 체험도 도와주시고 하신답니다 : )
다들 상냥하시고 잘 설명해주시는터라 귀 쫑긋해서 듣게 되더라는👂



토끼와 거북이가 한 공간에서 꽁냥꽁냥 지내고 있더라구요ㅋㅋㅋ
길쭉한 막대에 당근을 탁 끼워서 내밀면 어디선가 다가와서 받아먹지요^-^
먹이주기 체험은 1인당 1개로 정해져 있어서 쬐~끔 아쉬웠지만...😁
옆에 사람이 주는 것만 봐도 신기하고 재밌어서 금새 괜찮아졌다는 : )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이런 먹이주기 체험은 필수 중에 필수에요!!👌


귀여운 오리 친구들이 뒤뚱거리며 걷는 풍경도 핵귀염!!ㅋㅋㅋ
먹이를 내밀면 연못에서부터 우르르르 나오는 게 너무 귀엽답니다(^-^)
손바닥에다 먹이를 놓고 줘도 살살 먹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애월 화조원 동물들과 교감하기 꿀잼😍



관람 동선따라 쭉 가다 보면 앵무새들이 있는 돔우리가 있답니다 : )
귀여운 새들이 포로록 날아와서 조심스럽게 먹이를 받아먹어요~ㅋㅋㅋ😆
우리마다 성향이 다른 새들이라서 먹이주는 법도 다르고 신기신기!!
여기에도 물론 조련사분이 있어서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재밌었네요^-^
그냥 보는 것도 좋았지만, 설명까지 곁들이니까 아는 재미도 쏠쏠♬


대부분 야외 공원으로 되어 있어서 자연을 만끽하기에 딱!!ㅎㅎㅎ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자연스레 거니는 모습은 정말 새롭고 신기해요+.+
여느 동물원들과는 조금 다른 형태로 만나보는 애월 화조원(^-^)
엄청 큰 동물들은 없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답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딱이라는 사실~


복실복실 부드러운 털이 유난히 눈에 띄었던 라쿤도 있답니다😻
이 친구는 아무래도 주의를 요해서인지 울타리 안에서 만날 수 있었어요~
흔히 접하기 힘든 동물이 있어서인지 설레이면서 재밌더라구요 : )
알파카, 매, 라쿤, 부엉이 등등!!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되겠죠??
새로운 것을 직접 보고 접하는 게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애월 화조원 안에는 카페도 있답니다^-^
관람 동선 마지막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빼미 카페!! 올빼미가 있거든요~ㅋㅋ
기념품샵이랑 같이 운영되고 있는터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구요 : )
앞으로는 너른 잔디밭이 펼쳐져서 그냥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눈에 확 띄는 핑크컬러의 건물에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팔고 있었어요😃
동물원 구경 다 하고 나오면서 맛나게 즐길 수 있어 딱이더라구요👍


사계절 어느 때나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만나는 화조원(^-^)
규모가 엄청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제주의 멋스러움이 느껴졌답니다~
작은 동물들이라 우리 아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느낄 것 같구요ㅎㅎ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동물과의 교감이 가능한 곳이라 강력추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과 즐겁고 유익한 제주여행 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