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밸류호텔 서귀포JS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51
064-802-3000


제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서귀포 쪽을 고려해 보실텐데요 : )
렌트카를 이용하든 버스를 이용하든 서귀포는 여행코스에 필수일 수 밖에 없다는♪
오늘 알려드리고픈 곳은 가성비 갑 서귀포에서 묵을 수 있는 호텔이에요😃
밸류호텔 서귀포JS는 서귀포월드컵경기장과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곳인데요+.+
편의시설도 알차고 맛난 조식에 쾌적하고 아늑한 숙소라 추천드리고픔!!
건물 내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샤브뷔페, 편의점까지~ 짱 편하더라구요^-^


편의점은 진짜 집, 회사 어디든 근처에 있으면 마음이 든든...ㅋㅋ
호텔 로비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이어져 있기 때문에 더 편하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필요한거 사고 간식 사먹기 딱이었던 것 같아요😍
밸류호텔 서귀포JS은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는 : )




이렇게 실내에 수영장이랑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호텔 투숙객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저는 무조건 이용하지요ㅋㅋ
수영장은 어린이 전용풀도 따로 있어서 가족여행에도 좋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 9시까지 시간도 넉넉해서 자유로워 더 좋더라는+.+
서귀포 시가지에 위치해 있는데다 호텔 내외부로 편리하기까지 마음에 쏙!!


폭신폭신- 보기만 해도 꿀잠은 따논 당상!! 역시 호텔인 듯 해요!!😏
침실은 호텔처럼 꾸며놓고 싶은 건 모든 사람들의 끝없는 로망이겠죠??^-^
아늑한 분위기에 더블베드 2개가 놓인 객실이라 더 마음에 쏙ㅋㅋㅋ
개인적으로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숙소가 차지하는 비중은 크게 잡아야👌
코스도 중요하지만, 편안하게 쉬고 잠을 푹 자야 효율적인 것 같아요~


침대 맞은편으로 딱 보기 좋은 큼지막한 벽걸이 TV가 걸려 있답니다 : )
야식이나 맥주 한 캔 하면서 드라마, 예능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ㅋㅋㅋ
TV 옆 쪽으로는 화장대 겸 데스크가 있는데 거울이 진짜 큼지막함+.+
거울이 크니까 2명이서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고 여러모로 편리했어요^-^


객실 어메니티도 깔끔깔끔👍 없는 거 없이 다 갖추어져 있었지요♬
냉장고, 개인금고, 옷장, 실내화, 샤워가운 그리고 커피와 차도 가지런히^-^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이 들어 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다는 : )
룸컨디션도 워낙에 좋아서 어느 것 하나 흠잡을 게 없더라구요~ㅋㅋㅋ
가성비 갑 제주 서귀포 호텔 제주여행 숙소로 강추할 수 밖에 없답니다😋



저는 객실 상태만큼이나 욕실이 어떤지도 참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데다 욕실 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눈누난라 콧노래 흥얼거리면서 잘 썼답니다(^-^)히힛♪
객실도 아늑한 분위기인데 욕실도 꽤나 아늑해서 나오기가 싫더라구요+.+


뜨든👋 다음 날 아침 펼쳐진 풍경에 다시 한 번 감탄사가 나온다는!!
서귀포월드컵경기장의 모습과 멀리 범섬과 바다의 풍경까지 짱이였어요^-^
바다가 가깝지 않았지만, 저는 그래서 더 매력적이게 느껴졌다는 : )
제주의 도심과 자연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조식 먹으려고 일찍 일어났더니 이런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호텔 내 위치한 마루샤브뷔페에서 맛좋은 조식도 해결할 수 있다는!!
시리얼부터 채소, 과일, 샐러드, 반찬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가 있어요(^-^)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조식뷔페 괜찮다는 소문이 리얼~
한국인 입맛에 딱딱 맞는 메뉴들이라 든든하게 먹기 딱이더라구요ㅋㅋㅋ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더 좋았네요😄


저의 아침이 좀 거한가요...ㅋㅋㅋ 한꺼번에 떠다놓고 맘껏 먹기😎
완전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땡기는게 많아서 엄청 먹게 되더라구요 : )
여기는 조식말고도 점심, 저녁뷔페도 하는 곳이라 더 좋은 듯!!
투숙객은 물론, 도민들이랑 일반 여행객들도 애용하는 뷔페랍니다^-^
역시 조식은 든든하게!! 그래야 여행을 더욱 즐길 수가 있겠죠??+.+



조식먹고 나서 옥상정원 전망대에 들러 풍경을 감상했는데요 : )
객실뷰로도 만날 수 있었지만, 더 높은 곳이니만큼 전망이 끝내줬네요^-^
멀지 않은 곳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내음도 느껴지는 듯 했구요~
하루 더 묵고 싶었지만 일정이 있어서 그러지 못한 게 참 아쉬웠음ㅠㅠ
가성비 갑 편하게 묵기 좋은 제주도 숙소로 이만한 곳이 없는 듯!!
제주 서귀포 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저는 밸류호텔 추천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