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여기 어때 ?



윈터 제주!! 가을이 언제 왔던가, 싶게 겨울이 코 끝에 느껴져요 : )
사계절이 있는 나라이니만큼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지요♪
12월도 반이나 지나고 2018년을 보내야 할 때가 다가오네요ㅠㅠ
제주여행 막바지로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셔도 좋을 곳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연말 제주여행을 알차게 재미나게^^
제주길잡이에서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지금 바로 꽁냥꽁냥 알려드림👇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점보빌리지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 여행지에요♪
흔히 만나기 힘든 코끼리!! 코끼리를 볼 수 있는 곳이라 꿀잼인 곳이라는 : )
코끼리와 동남아 현지 조련사가 펼치는 환상케미 코끼리 테마쇼~
그리고 야외에서는 상시 체험할 수 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까지ㅋ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두루두루 함께 즐기기 딱인 것 같아요^-^



공연장도 코끼리만큼이나 넓고 쾌적하니 어마장장하더라구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묘기가 계속 펼쳐진다는 점!!
공연복도 예쁜 붉은 컬러라 등장하자마자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 : )
보면 볼수록 코끼리가 진짜 영리하고 순발력이 좋은 것 같았어요ㅋㅋㅋ
이렇게 코끼리가 공연하는 건 보기도 쉽지 않고 완전 신기방기~😍


아기 코끼리~ 어른 코끼리~ 가까이에서 볼 수도 있답니다~ㅋㅋㅋ
멀리서볼 때도 어마무시하게 큰데 가까이 다가오면 완전 심쿵이에요+.+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제주가족여행코스로 강추!!👍
이렇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더 꿀잼이니 참고하세요😎


다양한 묘기가 계속해서 이어지는터라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는😏
생각보다 스토리도 짜임새 있고 묘기 하나 하나 완벽해서 놀랐네요ㅋㅋㅋ
코끼리나 조련사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코끼리는 코가 손이니만큼 코로 이것저것 하는데 박수가 절로 나와요+.+
바나나 먹이도 줄 수 있는데 코를 쭉 내밀어 잘도 받아먹는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공연장에서 자유로운 포토타임까지!!ㅋㅋ
직접 관객들이 내려가서 코끼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가 있답니다(^-^)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진짜 너무 설레더라구요~
조련사들이 옆에 있기 때문에 걱정할 것 없이 마음도 편했어요😄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완전 만족스러움♪♬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운영중이니 체험해보셔도 좋겠죠??
깔끔하고 예쁘게 조성된 정원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즐겨볼 수 있답니다^-^
3바퀴 정도 정원을 휘휘 도는데 너무 힐링되고 마음이 들뜨더라구요~
온가족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점보빌리지 강추할 수 밖에 없어요👍


서귀포잠수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또 추천하고픈 서귀포 여행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바닷속을 만나는 서귀포잠수함이에요(^-^)
서귀포항과 새연교, 새섬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는ㅋㅋ
제주 바다는 언제나 아름답지만 겨울 바다는 정말 낭만적이랍니다♪
해상 그리고 해저 풍경까지 만끽할 수 있으니 1석2조 꿀잼 여행지에요~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맑고 깨끗한 해저를 만나기에 딱인 곳!!
스쿠버 다이버들의 천국이라고도 불리우는 곳이라 더욱 아름답답니다^-^
우주선같은 신비한 느낌의 잠수함을 타고 바닷속으로 출발~ㅎㅎㅎ
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이 하나둘씩 다가와 반갑게 인사를 하더라구요 : )
스쿠버도 어디선가 유유히 헤엄쳐 와서 즐거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먹이를 샤라락- 뿌려주니 물고기들이 어느샌가 떼거지로 우르르!!
크기도 다양하고 색깔도 다양한 물고기들이 한데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잠수함 안에 타 있지만, 함께 바닷속에 있다는 게 진짜 설렜답니다^-^
12월 제주의 겨울 바닷속이 궁금하시다면? 서귀포잠수함이 딱이에요😄


스쿠버분이 먹이를 가지고 있으니 그 쪽으로 졸졸 따라간답니다 : )
잠수함 주위를 돌면서 창문 하나 하나 마다 들려 물고기를 보여 주신다는!!
잠수함 내에서도 가이드분이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셔서 재밌어요👍
실제로 바닷속에 들어와 있다는 느낌만으로도 너무 너무 설레이는 듯😊
온가족 모두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강추하고픈 서귀포잠수함~



문섬 바닷속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하답니다 : )
화려하고 예쁜 산호초들의 모습을 바닷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
꽃처럼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이 너무 너무 매력적이에요+.+
어디서도 이렇게 많은 산호초들을 실제로 볼 수는 없을 듯ㅋㅋㅋ
정말 수심별로 볼거리가 다양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더!! 서귀포잠수함이 아니면 볼 수 없을 풍경 : )
오래 전 난파되어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지금은 이끼도 끼고 바닷속의 한 부분처럼 동화된 모습이였어요~
물고기들이 왔다 갔다 거리는게 꼭 원래 있던 것처럼 자연스러웠음!!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로 서귀포잠수함 짱이쥬??


서귀포항에 자리하고 있는터라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답니다 : )
바다풍경, 새연교, 새섬, 서귀포항까지~ 서귀포유람선도 있으니 참고^-^
아이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 같이 즐기기에 딱이에요ㅋㅋㅋ
겨울이라고 실내에서만 움츠러들 필요는 없죠!! 멋진 바닷속 여행😉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제주여행에서 서귀포잠수함 꼭 만나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