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횟집 추천 가성비 최고 '서귀포회직판장'





서귀포회직판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
064-733-3377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제주 횟집 중에서도 가성비 갑이라 추천하고픈 맛집!! 싱싱한 회가 짱짱!!
시장 3번 출구에 바로 붙어 있는터라 시장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요 몇년 더 활성화되서 볼거리가 참 많아요^-^
제주도 여행에서 기념품이나 먹거리 쇼핑은 빼놓을 수 없잖아요ㅋㅋㅋ
그럴 때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필수코스로 들리시는 듯 합니다 : )



가격대비 푸짐하고 상차림이 좋아서 입소문난 식당이랍니다 : )
저도 서귀포 부근에서 싱싱한 회가 먹고플 때는 꼭 들리는 애정 맛집+.+
식당 앞으로 회 가격도 붙어 있어서 미리 체크할 수도 있지롱♬
처음 갔을 때는 몰랐는데 2층도 있어요!! 생각보다 쾌적하고 넉넉함~
인원 수에 맞게 한상차림으로 생선회를 선택하면 주문 끝!!😍


역시 횟집 스끼다시는 해산물이지요~ 회랑 같이 나오는데 꿀맛~😄
차가운 얼음 위에 가지런히 올려져 나오는데 비주얼이 너무 예쁘더라는 : )
멍게, 해삼, 전복, 새우가 딱 맛보기 좋은 양으로 나와 좋더라구요!!
제주 횟집 추천하는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부터 마음에 쏙 듭니다♪



횟집은 또 이렇게 다양한 스끼다시 먹는 재미가 있어줘야죠ㅋㅋㅋ
바삭한 튀김도 맛나고 노릇노릇 구워 나오는 생선구이도 너무 좋았어요 : )
눅눅하거나 만든지 오래된 느낌도 없고 신선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노나먹기 좋은 서귀포회직판장 한상차림😎


이런 알밥도 꼬소하니 담백하고 너무 맛있지요~ 쓱쓱쓱 비비면 순삭😎
고등어 구이도 있고 새우장도 있고 반찬할만한 스끼다시도 많으니 딱이에요!!
진짜 횟집은 여러가지 음식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은 듯 해요ㅋㅋ
간이 너무 쎄거나 한 곳도 있는데 서귀포회직판장은 먹기 너무 좋았네요(^-^)
착한 가격에 스끼다시도 알차서 기대 이상으로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



마지막은 역시 탕으로 마무리!! 지리랑 매운탕 중에 선택하는데요^-^
저는 여기서 지리랑 매운탕 둘 다 먹어봤는데, 어쩜 다 맛있어서 선택장애😭
매운탕에 들어 있는 생선뼈에도 살이 은근 많이 붙어 있더라구요 : )
MSG맛 하나도 안나고 칼칼하면서 시원한 게 속이 다 풀리는 맛!!ㅋㅋㅋ
서귀포회직판장 제주 횟집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강추하고 싶어요♪


술안주 할만한게 너무 많아서 한 잔 안할 수가 없답니다ㅋㅋㅋ😋
자잘한 스끼다시부터 푸짐한 메인회랑 매운탕까지 완벽한 한 상이에요 : )
친구나 지인 모임에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은 맛집이라는!!
아이들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고 음식들이 딱이구요^-^
제주 서귀포 쪽에서 가성비 좋은 횟집 찾으신다면, 서귀포회직판장~♬


쫀득쫀득+.+ 맛좋은 회 한점에 기분까지 달달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서귀포회직판장은 신선하면서도 착한 가격의 회를 즐길 수 있어서 짱짱ㅋㅋ
횟집 가기 전부터 지갑이 가벼운지 두둑한지부터 체크하게 되잖아요~
제주 횟집 추천하는 서귀포회직판장은 그럴 필요가 없으니 딱이랍니다 : )
맛있는 회를 기분좋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려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출구 옆으로 바로 붙어 있답니다~ㅋㅋㅋ
주차도 공영주차장에 하면 되니까 따로 주차 걱정할 필요도 없고 딱임!!^-^
추운 겨울이지만, 제주여행에서 맛집은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 )
시장 구경도 실컷 하고 신선하고 맛좋은 회 한상차림 즐기면 좋겠죠??
제주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가성비 갑 생선회 즐겨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