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맛집 일도국수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곳



제주일도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9
064-759-7811


제주공항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
여행 중 맛집은 필수 중에 필수인 것 같아요~ 중요도 별 다섯개ㅋㅋㅋ
제주도는 맛집도 너무 너무 많은터라 고르기도 쉽지 않은 듯~
제주의 향토음식으로 유명하면서 맛도 좋은 고기국수 어떠신가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고 든든하니 겨울에 딱이라는 : )
일도국수는 고기국수와 함께 나오는 서비스까지 왕 푸짐한 맛집^-^
추운 겨울, 제주여행에서 따뜻한 고기국수 한그릇 최고겠죠??👍


멸치국수, 비빔국수, 고기국수, 멸고, 비고, 열무국수 등등!!ㅎㅎㅎ
국수 메뉴도 다채롭구요~ 돔베고기에 아강발, 물만두, 국밥도 있답니다 : )
가격도 착한데다 푸짐한 양에 저는 개인적으로 최애 맛집이라는♬
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를 기분좋게 즐기기에 딱인 것 같더라구요^-^




거기다 이 세가지 맛있는 음식이 무려 기본 서비스라는 사실😍😍
수제 떡갈비, 제주산 양념갈비, 물만두까지~ 남는 게 있나 모르겠더라구요~
처음에만 이렇게 하시나, 싶었는데 여전히 이렇게 나온다는...(ㅠㅠ)
그렇다고 메인인 국수맛이 별로인 것도 아니에요ㅋㅋ 국수맛 인정👍
도민들은 물론이고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제주공항 근처 맛집입니다♪


제주의 향토음식으로 여전히 사랑받는 뜨끈한 고기국수!!ㅋㅋㅋ
뽀오얀 국물에다 통실통실한 중면발, 도톰한 수육까지 더해지면 완성(+.+)
진짜 요즘같은 계절에는 한그릇 호로록 먹기에 이만한 게 없어요~
제주일도국수표 고기국수 비주얼부터가 남다른게 먹으면 먹을수록 꿀♥


제주도 고기국수는 면발이 얇지 않아 식감이 더욱 좋은데요~ㅎㅎㅎ
면발이 두툼한데도 육수가 가득 배어서 정말 맛있고 감칠맛이 남다르다는 : )
제주공항 근처에서 한그릇 호로록 먹을 곳 찾으신다면? 여기여기요♪
고기국수도 맛나지만 서비스까지 짱 좋으니 안 들릴 수가 없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딱!! 고기국수 드시고 싶은데 고민고민...😗❔
제주일도국수는 국수도 먹고 아이 반찬도 가능하니까 1석2조랍니다ㅋㅋㅋ
서비스라고 보기에는 맛도 훌륭해서 공기밥 시키고 싶을 정도(+.+)
이런 매력 때문인지 도민들도 애정하는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이라는!!


제주일도국수는 신선한 소고기 육회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ㅋㅋㅋ
4,500원에 이 정도 사이즈의 신선한 소고기 육회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 )
저 처음에는 안 시켰었는데 이제는 갈 때마다 무조건 주문함....^-^
맛도 있는데다 은근 국수 먹는데 어울리기도 하고 이색적이더라구요!!
여기 메뉴들은 술안주로도 딱이라서 한잔하러 가봐도 좋을 듯😎♪


고기가 들어간 국수지만 잡내도 없고 담백하기가 꿀맛!!ㅎㅎㅎ
유부, 당근 등 야채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이래저래 맛이 다채로워요 : )
저는 고기국수 먹다 보면 보양식이 따로 필요없는 것 같아요+.+
여성분들은 양이 많다고 느낄만큼 푸짐하게 나오니 더 좋답니다^-^
제주공항 근처 맛집 일도국수 고기국수 한그릇이면 겨울철 파워업💪



매콤하고 새콤하고~ 입에 착착 붙는 비빔고기국수도 강추요~
갖은 야채랑 수육까지 들어가 있어서 양념장이랑 비비면 그만이지요 : )
입맛이 없다, 싶으신 분들에게도 강추하고픈 비빔고기국수ㅋㅋ
비빔국수인데 수육이 듬뿍 들어가 있으니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음✌
제주공항 근처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좋은 일도국수랍니다^-^


양념갈비는 나오자마자 순삭이에요~ 따뜻하고 맛나고~ㅋㅋㅋ
밥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국수 면발에 돌돌 싸먹어도 그만임(+.+)
제주일도국수는 국수 말고도 먹을 게 진짜 다양한 듯 해요😃
국수에는 김치, 깍두기라는 생각을 싸그리 없애주었던 맛집!!^-^
제주일도국수에서 푸짐한 서비스랑 맛난 고기국수 드셔보세요 꼭♪


부드러운 면발에 두툼한 수육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일도국수👍
제주공항 근처 삼성로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에도 어렵지 않답니다ㅋㅋ
거기다 근처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편하니 딱이더라구요~
푸짐한 서비스에 착한 가격의 소고기 육회까지!!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 고기국수 괜찮은 곳 제주일도국수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