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가 진리라네



돈오름숯불갈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2길 33
064-746-1578
매일 11:00 ~ 01:00


돈오름숯불갈비는 맛좋은 흑돼지를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제주공항하고도 가까운 연동에 위치해 있는터라 오며 가며 들리기 딱ㅋㅋ
양념갈비는 물론이고 다양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더 좋답니다 : )
은은한 숯불에 구워 먹는터라 흑돼지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지요^-^
갈비부터 흑돼지까지!! 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니만큼 믿고 먹어요👍
인기가 많은 곳이니만큼 인원수가 좀 있다면 미리 예약은 필수♪♬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신경쓴 티 팍팍+.+
벽돌 인테리어에다가 따뜻한 컬러가 돋보여서 아늑한 분위기였답니다 : )
점심 때부터 새벽 1시까지 오래 오픈하니 그 점도 좋은 듯!!ㅋㅋㅋ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쇼파, 원형 테이블까지 스타일도 다양하구요^-^
개인적으로 돈오름숯불갈비 같은 인테리어 고깃집 좋아라하는 1인😉


상차림도 분위기 만큼이나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굿굿!!ㅋㅋ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이랑 같이 맛깔스러운 반찬들이 가득 나왔어요(^-^)
멜젓도 넓직한 종지에 한가득 나와서 은근 속으로 엄지척했다는👍
제주공항과도 가깝고 정갈하게 잘나오니 이만한 곳도 없는 듯 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저는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웠답니다😎


흑돼지 오겹살 두께 좀 보소...날 좀 보소...날 좀 보소...ㅋㅋㅋㅋ😍
굵은 소금 팍팍 뿌려져서 신선한 비주얼로 똬-악!! 대박 군침 돌더라구요 : )
생고기 보고 군침돌기 쉽지 않은데 돈오름숯불갈비는 그걸 해냄+.+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이라면, 이 정도 비주얼은 당연한거 아님꽈??
검은 털 쇽쇽 박혀 흑돼지 제대로 인정하는터라 믿고 먹는답니다ㅋㅋ


불판 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그냥 올리자마자 소리가 은은하게 쏴~악😹
역시 좋은 건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동영상으로 자꾸만 보고 싶네♬ (아무말대잔치)
진짜 추운 겨울철이라 그런지 든든하고 맛좋은 고기가 더 땡기는 듯ㅠㅠ
보양식이 뭐에요? 그런 거 다 필요없고 그냥 제주도 흑돼지가 짱이라는ㅋㅋ



두께감이 근고기 수준...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떡꿀떡이에요 : )
한쪽면에는 칼집이 깊숙하게 나 있어서 안까지 고루고루 잘 익는다는 사실^-^
돼지고기라 아무래도 잘 익혀서 먹어야 뒤 탈이 없으니 걱정도 놉!!+.+
어느 정도 노릇노릇하게 보인다, 싶을 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답니다😊
진짜 돈오름숯불갈비표 제주도 흑돼지 기다리느라 다크 내려왔어요ㅠㅠ


여기는 멜젓 종지도 넓직하게 큰 사이즈로 나와서 더 좋더라구요😄😄
고기랑 버섯, 양파랑 같이 불판 위에 올려서 고기 다 먹을 때까지 팍팍 조려주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멜젓 끓었다고 빼시면 맛이 없어진답니다ㅠㅠ
계속 조려서 찍어 먹어야 멜젓 특유의 풍미를 가득 느껴볼 수 있다는 사실~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표 멜젓도 짱 맛있었어요^-^


여기는 상차림이 깔끔하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
가게 자체도 쾌적하지만 상차림도 하나 하나 세심하게 신경썼다는!!ㅋㅋ
그렇기 때문에 누구랑 함께 방문해도 10점 만점에 10점일거에요~
상차림이 깔끔하다 보니까 고기맛, 반찬맛도 더 좋았던 듯 하네요^-^
여행 중이라면, 더 기분좋게 편하게 음식을 즐겨보는게 좋겠죠??


다 익은 건 옆으로 빼놓기!! 계속 놔두면 타거나 급하게 먹게 되죠ㅠㅠ
이렇게 따로 올려둘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속으로 엄마미소 지어줬지요^-^
이런 게 바로 세심한 배려인 것 같아요ㅋㅋ 디테일 갑 흑돼지 맛집♪
저는 친구랑도 가보고 가족이랑도 갔었는데 전부 다 만족스러웠다는 : )
도민들도 많이 오지만 여행객들에게도 엄청 사랑받는 식당이 된 것 같아요~



크흡... 멜젓까지 넘나 맛있었던 것...♡ 진짜 풍미가 짱 좋았어요~
멜젓 불호이신 분들도 종종 계시던데 돈오름에서는 실패할리가 없다는 : )
잘 익은 흑돼지 구이를 멜젓에 푹 찍어서 먹으면 게임오버에요!!
진짜 야들야들하니 육즙이 쫙 나오는데 멜젓까지 합세해서 짱짱ㅋㅋ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있는 곳 찾으신다면? 돈오름숯불갈비 강추요👍


그리고 여긴 밥이 돌솥밥이에요~ 미리 미리 주문하셔야 함~ㅋㅋㅋ
그리고 따끈하고 맛난 돌솥밥과 서비스로 된장찌개가 나온답니다^-^ 굿굿!!
밥은 진짜 돌솥밥이 진리인 것 같아요(ㅠㅠ) 찌개도 너무 좋았다는😄
맛있게 식사까지 말끔히 끝내고 보니 배가 하늘만큼 불러 있더라구요+.+
뭐, 배가 고 정도는 나와줘야~ 제주도 흑돼지 양껏 먹었다 하겠죠??🐷


연동에 위치해 있어 제주공항하고도 10분 이내 거리랍니다(^-^)
맛도 맛이지만, 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니만큼 믿고 방문하기 좋아요♪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에서 푸짐하게ㅋㅋ
제주도 여행에서 흑돼지를 빼놓으면 팥 없는 찐빵이라는 거 아시쥬??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돈오름숯불갈비 추천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