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전망좋은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세렌디



카페세렌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064-739-7832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는 전망좋은 카페세렌디~ㅎㅎㅎ😎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가 맛난 제주 서귀포 카페로 유명한 곳이에요 : )
1, 2층이랑 야외테라스까지 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 뿜뿜^-^
다양한 상가가 밀집되어 있는 신우성타운에 위치해 있어 더 좋음!!
바로 근처에 제주롯데호텔, 테디베어뮤지엄, 믿거나말거나박물관 등♪
제주의 유명한 관광지들을 두루두루 돌아보기에도 편하답니다👍



내부도 외부만큼이나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랍니다~ㅋㅋㅋ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많이 조성되어 있어서 자연친화적 분위기 굿!!
벽면이 다 통유리창으로 되어서인지 답답하지도 않았어요 : )
탁 트인 중문관광단지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서 매력적이라는😚


카페세렌디는 맛좋고 건강한 빵을 만들기로 유명한 곳!!ㅋㅋㅋ
베이커리라고 해도 믿을만큼 비주얼 훈훈한 빵들이 디피되어 있답니다~
특히 카페세렌디는 유기농 재료를 넣어 만드는 베이글이 쏘핫♬
제주 꿀, 천연발효종, 유기농 밀가루가 들어가 건강한 베이글이에요😊
제주 서귀포 카페 중에서도 디저트 즐기기 너무나도 좋은 곳 : )



통곡물, 플레인, 천혜향, 치즈 베이글 등등!! 비주얼부터가 굿굿 : )
통실하게 부푼 베이글들이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ㅋㅋㅋ😍
하루 2번 정해진 시각에 구워져 나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날 그날 정성껏 구워져 나오는 신선한 베이글을 만나는 카페세렌디^-^
제주 서귀포 전망도 좋고 디저트도 괜찮은 카페 찾는다면, 여기요♪


에그 타르트도 빼놓을 수 없죠~ 베스트 메뉴 인증이요ㅋㅋㅋ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에그 타르트도 카페세렌디 핫템!!
요것도 잘못하면 좀 니글거리는데 두개, 세개도 먹겠더라구요😎
다양한 빵 냄새가 계속 풍겨서 음료나 커피만 선택할 수가 없다는ㅠㅠ
타르트도 에그, 치즈, 초코까지 세가지 맛으로 고르는 꿀잼(+.+)


카페세렌디 수제쿠키에요~ 귀여운 고양이가 판매중이랍니다 : )
단품으로도 구입이 가능하고 3가지 세트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굿굿👍
깔끔한 원통에 예쁘게 담겨져 있어서 보기도 좋더라구요ㅋㅋㅋ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서 저도 몇 번 샀었는데 수제라 맛도 합격+.+
카페세렌디 방문하게 되시면, 요 수제쿠키세트 구입하셔도 좋답니다♬



2층 전망이랑 야외테라스에요~ 제주롯데호텔이 훤히 보여요~♪
카페세렌디는 벽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터라 완전 탁 트였답니다 : )
뷰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강추할 수 밖에 없는 듯 해요😍
시즌이 시즌인지라 야외테라스는 이제 좀 힘들겠지만, 그래도 예쁨쁨ㅋㅋ
중문관광단지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야외에 있어도 괜찮을만한 또똣한 날씨였답니다 : )
덕분에 예쁘게 조성된 카페세렌디 야외테라스에서 분위기 만끽했지요~ㅋㅋ
나무로 만들어진 테이블 겸 의자가 손때묻어 은근 정겹더라구요^-^
맛있는 카페세렌디표 음료랑 빵 즐기기에는 제격인 장소였다는 점!!😊


햇살 받으니 완전 푸드 화보 같더라구요ㅋㅋ 파파라찌 파파라찌~♬
얼른 사진찍고 먹었는데요 : ) 식은 상태였는데도 개인적으로 맛나더라는^-^
원래 진짜 맛난 건 좀 식었을 때 먹어도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지요+.+
피자 베이글이랑 스콘 케미도 굿굿!! 시원한 음료랑 즐기니 딱이었어요 : )



제주 서귀포 카페 중에서도 전망 좋기로 유명한 카페세렌디~ㅋㅋ
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 인생샷 찍기에도 강추추!!^-^
자연스럽게 셀프스냅 찍고픈 분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전망도 좋은데다 판매하는 음료나 디저트도 다 맛나니 1석2조지요😍


중문관광단지 신우성타운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 카페 : )
신우성타운에 있는터라 주차시설도 빵빵하고 두루두루 놀기도 좋답니다♪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시간도 길어서 더 편하더라구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다 보니 근처 투숙객들도 많이 오시는 듯ㅋㅋ
건강한 베이글 등 맛있는 빵 즐기러 카페세렌디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