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이색체험 힐링카약파크 비체올린

제주도여행 힐링카약파크 비체올린

제주도에 많은 관광지 중,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 불문! 누구나가 다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카약을 타고, 캠핑도 할 수 있는 힐링카약파크 비체올린을 소개 해 드릴게요 사실 카약하면, 서귀포에 위치한 쇠소깍이 정말 유명한데요, 쇠소깍은 타실 때 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매번 허탕치기 일쑤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체올린은 쇠소깍 같은 멋진 절경은 아니더라고, 길게 늘어선 수로를 따라 좀 더 액티비티하게 즐길 수 있는곳인데요
빛에올린 이란 말을 따다 만든 비체올린은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먼저 입장료와 이용요금을 말씀 해 드릴게요
성인,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이고요
이용시간은 하절기 08:30 ~ 19:00까지, 동절기 09:00~18:00까지랍니다




제주도의 생태계 심장인 곶자왈 속 녹음이 우거진 5,16도로의 숲터널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비체올린 카약은요, 그 모티브가 5,16도로인 만큼 코스가 정말 구불구불 액티비티한데요
한번 구경 해 보실까요?



정말 5,16도로의 숲터널을 생각나게 하는 코스인데요, 코스 옆으로 초록의 나무만 봐도 바로 힐링이 느껴지는데요 파란돌고래가 처음 저희를 반겨주네요




지금 날씨가 좀 쌀쌀해져서 그런지 숲이 우거진 그런 모습이 아니였는데요 여름에 오면 정말 푸른 숲과 함께 너무 신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제주도의 상징 야자수 나무들이 안쪽으로 인사하듯 구부러져 있네요 수로를 감싸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돌사이로 물이 뿜어져 나오는 것 같은 모습인데요 살짝 카약위로 떨어지는 물방울이 시원하답니다




이것 저것 구경하랴, 카트 중심 맞추랴, 정신이 없었는데요,
유유자적하게 물위에 떠서 노를 젖으며 맑은 공기를 마시니,
정말 힐링이 따로 없답니다. 몸마음이 편해지네요.




비체올린의 또다른 매력중에 하나는 바로 캠핑인데요 요즘 대한민국에 그렇게 캠핑족들이 늘었다고 하는데,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여기에 있었답니다






몸만 가면 모든것이 준비되어 있는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4인기준 주중 90,000원, 주말 120,000원, 극성수기 140,000원 이네요 예약문의 : 064-773-0000 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힐링카약파크라는 말이 정말 어울리는 비체올린가족과 혹은 연인, 아이들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너무 멋진곳이네요
이번 주말 한번 도전해보세요~~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