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리박물관 유리의성 : 4월 제주도여행으로 추천합니다!



4월 제주도여행 관광지 : 제주도 유리박물관 유리의성

반짝반짝 유리의 다양한 변신을 볼 수 있는 유리의성을 다녀왔습니다.
유리에 여러 색을 넣어 여기저기서 반짝이는데, 그 모습이 참 아름답더라구요 ^_^
세계 유명 작가들이 만든 유리전시품 외에도 세세하게 손잡이까지 유리로 되어 있었답니다. 햇살 비추는 날에 가면 더욱 아름다운 제주 유리의 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리의성은 유리조형테마파크로 세계 유리조형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을 뿐 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조성된 유리미로, 유리돌담 등이 있는 곳이랍니다




유리의성은 크게 실내전시와 실외전시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당연히~야외에 전시된 작품들이 었어요 ^_^



이탈리아 체코 일본 등 전 세계의 유리 조형의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에요 ^^




실내로 이동해 보았어요. 실내에도 유리작품들이 가득한데요~ 어떻게 이 작품들을 다 유리로 만들었는지 감탄 연발이었습니다
실내 현대유리조형관으로 들어가봤어요 ^_^



 
섬세하게 만들어진 작품들이 가득했습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신기할 정도였어요 ㅎㅎㅎ
세계 유명 유리조형작가들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야외에 유리로 만들어진 조형물들이 가득했는데요~반짝반짝 색도 예쁘고, 사진 찍기 좋겠더라구요~유리로 만들어진 색색의 꽃들과 나무!! ㅎㅎ



유리의성에서 만날 수 있는 잭과콩나무에요!! 
하늘로 쭉쭉 뻗어 올라가네요 ^_^
맑은 유리를 보다보니 왠지 기분도 맑아지는 듯 했답니다. 이상! 아름다운 유리작품들이 반겨주는 유리의성 방문기였습니다 ^_^
유리의성에서 반짝이는 유리작품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