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잠수함 추천 서귀포잠수함 - 신비한 바다 속 여행을 떠나보세요!!!




신비한 제주도의 바다 속 여행을 떠나실수 있는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 추천!!

그 중에서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서귀포 앞 바다의 신비로운 바다 속 모습을 속속히 들여다볼 수 있는 서귀포 잠수함!ㅎㅎ

특히 서귀포 잠수함은 아름다운 산호군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_+

아직 안 타보신 분들 있으시면, 서귀포잠수함으로 고고씽 해보세요~~







잠수함을 타기전에 승객수송승선을 타고 이동 문섬까지 이동을 해야합니다. 서귀포잠수함을 타러 온 사람들로 승선이 꽉 찼네요.
밑에 잠수함 이동코스 입니다. ^_^






<서귀포잠수함 이동코스> 
서귀포항 → 승객수송선승선 → 문섬도착 → 해상정류장 → 잠수함승선 → 다이버쇼 → 산호정원 → 잠수함하선 → 문섬관광 → 서귀포항 










서귀포항과 서귀포바다의 아름다운 풍경 !!
잠수함이 있는 문섬으로 이동 중에도 이렇게
멋진 해안 풍경을 감상하실수 있어요^_^








문섬에 도착했네요 ^_^








서귀포 문섬은 천연보호구역인데요. 
산호초와 물고기 떼, 해조등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해저비경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이 곳은 매우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간직하고 있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 입니다.







푸른바다색이 너무 아름답기만 하네요.
알록달록 신기한 물고기도 바로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이 다 즐겁더라구요 ^_^






 스킨스쿠버가 먹이로 물고기들을 유인하는데요~ 물고기들이 스킨스쿠버를 따라오는 모습이 환상적이네요.








아름다운 바다 안을 보니 마음도 평온해지는 군요 ^_^ 수심에 따라서 다양한 해저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하선후에 승선전에 촬영한 기념사진이 부착된 해저탐험증명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제주도잠수함 서귀포잠수함에서 증명서와 사진은 무료로 제공되니 부담없이 가지고 가셔도 된답니다. ^_^

아름다운 해저탐험 서귀포잠수함에서 즐거운 제주도여행 되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