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푸드트럭 치저스 치즈폭포 저도 드디어 보고왔어요!

 
 
인스타 인친님들에 동영상에 자주 등장하는 치저스 -!
얼마나 맛있길래 제주도로 여행을 오면 사람들이 그리도
찾는지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동영상만 보아도 치즈 듬뿍인게 침샘을 자극하고~~~
 
치저스 인스타그램에서 장소와 영업하는지를 확인하고
방문해보았어요^^*
치저스 뿐만 아니라 다른 제주푸드트럭 방문시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꼭 위치와 장소를 꼭 체크하고 가야 된답니다.
전 재료 소진시 영업시간 전에 마감하기도 하여
방문 시 꼭 체크하고 가셔야해요~
무작정 갔다가 허탕치고 돌아올수 있거든요 ㅠㅠ
 
 
 
 
 
하얀색 푸드트럭 -:)
치저스 인스타그램 주소가 푸드트럭 뒷편에 적혀 있네요.
@cheesus_jeju 입니다
 
 
 
 
 
 
메뉴는 큐브스테이크, 새우꼬지, 라클렛 그리고 음료 등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게 라클렛이라고 하지요~~~~
라클렛 그리고 새우꼬지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라클렛 메뉴에 들어갈 치즈!
맨날 SNS를 통해서만 보다가 이렇게 실제로 내 눈앞에 펼쳐지다니~~~
감격스럽네요^^*
 
 
 
 
 
 
 
제가 갔을때는 한창 다른분들에 음식을 만들어주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치즈가 흘러내리는 광경을 보고 있으면
안먹을래야 안먹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조금 기다림끝에 제가 주문한 메뉴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달궈지 불판 위에서 큐브스테이크를 구워주고 있네요.
킁킁 아 냄새 캬~~ 죽이네요!!! ㅎㅎㅎ
 
 
 
 
 
 
















 







새우꼬지는 추가로 주문했는데~
저는 라클렛 안에 넣어 주라고 주문을 했어요^^*
 
잘 익은 오도통한 새우를 큐브스테이크 안에 넣어주고 있습니다.
군침도네요 ~~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고기와 새우 그리고 그외 재료들이 다 준비되면 새콤달콤한 소스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준비된 치즈를 그위에 듬뿍 올려주는데요 ~~
이 광경은 정말 놓치면 안되요~!!!
 
 
 
 
 
큐브스테이크, 피클, 파인애플, 식빵 그리고 추가로 넣은
새우꼬지 위에 환상적인 치즈폭포가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미국산 최상급 소고기와 네덜란드 고다치즈를 사용하여 만들어 져서 치즈맛도 굿!!!!!
 
 
 
 
 
스테이크도 알맞게 구워져서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숨쉬네요^^
치저스 라클렛은 바로 먹을때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방문자들 보니 거의 대부분 근처에서 먹고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기있는 또 다른 제주푸드트럭 쉬림프박스 보다 훨씬 맛있었던 같아요^^
 
맛도 비쥬얼도 굿굿 !!
제주도 동쪽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치저스 꼭 맛보셔보세요!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5시(월, 화 휴무/재료소진시 종료)
-주소 :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 558-6번지
* 그날 그날의 상황은 치저스 인스타로 꼭 확인 후 방문하세요!
 
 
 
 

제주도에서 감귤이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서귀포감귤농협 노지감귤!!

당도가 높고 품질이 최고인 감귤이고 첫 수확된 귤인 만큼
탱글탱글하고 알이 꽉 차 더욱 맛있답니다.
 
서귀포 농협에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청정 제주 자연의 만들어낸 감귤의 참맛을 그대로 맛 보실수 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