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버터모닝 인스타에서 인기몰이중인 제주도빵집!

 
 
 
 
인스타에서 인기몰이 중인 제주도 빵집 버터모닝 !!!
 
 
우연히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다가 찾은 딱 내 취향저격 빵집!!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빵이길래... 그런건지...
빵순인이 제가 맛을 안 볼수가 없겠지요?!
 
워낙 맛보기 힘든 빵이라서 기다릴 각오를 하고 발걸음을 향해보았습니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제주도빵집 인줄 알았는데
마치 커피숍까지 빵과 함께 커피 마실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근데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테이크아웃 하고 가기에
내부는 그리 붐비지는 않고 빵 나오는시간에만 사람들이 몰린답니다ㅠㅠㅠ
 
 
 
 
 
 
 
 
요즘에는 빵 나오는 시간 한시간 전에 가야만 빵을 받을 수 있다는 소문도 들리더라구요...
저도 버터모닝 오픈하기 전 아침일찍 가서 기다리고 빵을 받을수 있었어요..ㅠㅠ
제가 갔을때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어요 ㅠㅠ ㅋㅋㅋ 역시 버터모닝에 인기란 ㅠㅠ!!
 
 
 
 
 
 
 
 
메뉴는 버터모닝, 치즈타르트, 우유케익, 딸기케익, 그리고 간단한 음료로 이루어져 있어요.
모든 사람들이 이 버터모닝을 맛보기에 아침 일찍 줄을 서서 기다리는 거겠지요 ㅠㅠ
 
근데 버터모닝도 맛있지만 치즈타르트도 맛있다고해요!^_^
 
 
 
 
 
 
 
오랜 기다림 끝에 받아 본 버터모닝 !!!
 
하늘색 박스에 담겨 나온답니다.
금방 만든 빵이라 그런지 따뜻한 온기가 남아 있네요~~~
맛있는 냄새도 솔솔 풍겨주고 ~~ 얼른 맛보고 싶었어요!!!
 
 
 
 
 
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또 부드러운 !!
달콤해서 아이들도 좋아라 할거 같아요^_^
쉽게 말해 연유빵인데 버터를 써서 맛과 향이 좋았어요~~~
 
 
 
 
 
연유가 넘 과하게 들어가지 않아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함께 주는 휘핑 생크림에 찍어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는거 !!!
맛있어요 !!!!
 
 
 
 
 
 
왜 사람들이 버터모닝 하나 먹으려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이유를 알거 같아요~~
 
간혹 정말 생각날것 같은 맛이라는 !!!
 쉽게 살 수 있는 빵이라면 다음에 또 사러 가겠지만
빵 살때마다 약 1시간 정도는 줄을 서서 받을 수 있기에
또 사러가고 싶지만 망설여 지기도 하는거 같아요 ㅠㅠ
 
암튼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그런 빵이랍니다.
 
방문시에는 필히 버터모닝 측에 빵 재고가 남았는지
물어보고 방문하세요
 
 
[버터모닝 : 064-712-0461]
 
 
 
 
 

새콤달콤한 고당도 제주도감귤을 파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에서 파는 노지감귤 인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기까지해서 추천해주고 싶어요!
서귀포 농협에서 직배송 되기 때문에 신선한 제주 자연의
만들어낸 감귤의 참맛을 그대로 맛보실수 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