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제주도 촬영장소 무인도 씬은 바로 여기서 촬영했네요!

 
 
 
 
미씽나인 제주도 촬영장소 무인도 바로 여기 였구나!
 
안녕하세요^_^ 제주길잡이 입니다.
오늘은 점점 갈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가면 갈수록 재미를 더해주는 미씽나인
촬영지인 해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산방산과 화순금모래해변 중간쯤에 있는 이 해변은
산방산에 비경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올레길 10코스 초입 부분이라 올레꾼 분들은 아마 아실거 같은데요~
제주도민들도 잘 모르는 숨겨진 명소에요 !!!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미지가
미씽나인 무인도와 느낌과 아주 잘 어울렸을거 같네요^_^
 
 
 
 

 










 














옆으로는 형제섬과 용머리해안 풍경이 아주 멋지게 보이구요
뒤로는 산방산이 풍경이 아주 멋지게 펼쳐져 있습니다.
 
 
 
 
 
 
찾는 사람이 많지 않은 숨은 명소 중 한곳이에요!
기암괴석들이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해준답니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이 더해져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주네요^_^
 
 
 
 
 
 
 
아직도 곳곳에서 촬영 흔적이 보이네요...
비행기 잔해 들도 보이고 곳곳에 쓰레기도 방치되어 있고..
좀 깨끗하게 사용했으면 좋으련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아직 방송이 더 남아있어서 나중에 치울생각인가 보지요?!
 
 
 
 
 
 
미씽나인 에서 나온 무인도는
산방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제주도 해변인데요~!!
 
지금은 한적하지만 아마 방송이 끝나면 엑소팬 분들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미씽나인 시청률은 별로 안나와 아쉽지만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중 하나!!
처음에는 코믹스러운 분위기였는데~~
가면 갈수록 긴장감도 넘치고 스릴러로 변하는듯한
느낌 !! 배우들 모래로 범벅되고 물속에 들어가고
고생하면서 촬영했던거 같은데~~ 시청률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서귀포 농협에서 직배송 하는 고당도 제주감귤 드셔보세요~
요즘같은 선선한 날  드시면 감기예방에도 좋고,
비타민C가 풍부해 영양가도 만점이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감귤농협 스토어팜에서 확인해보세여^_^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