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제주도에서 낙타를 만날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낙타를 만날수 있다?!
바로 앞에서 낙타도 보고 낙타트래킹 체험을 할 수 포니밸리 낙타트래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거나
이색체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포니밸리 낙타트래킹장에서는 낙타먹이주기, 트래킹체험 그리고 포니밸리 서커스공연까지
즐거움이 가득한 곳인데요!
 
포니밸리는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표소 밑 대기실로 들어오면 이렇게 다양한 낙타 체험과 관련된 사실들
귀여운 소품들이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내부 곳곳을 구경해보았어요^^
 
 
 
 
 
 
 
트래킹은 혼자서도 할 수 있고 2인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포니밸리에서 준비한 낙타 트래킹 및 낙타먹이체험, 귀여운 낙타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실제로 보았을때와는 달리 또 타니까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말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랄까?!
처음 체험해보는거라 긴장이 되더라구요!!
 
 
 
 
 
 
 
 
 
 
직원분이 안전하게 끌어주시기에 안전하게 낙타트래킹을 즐길수 있습니다.
제가 괜한 걱정을 했나봐요..
처음에는 낙타가 앉은 자세에서 탈 수 있기에 편하게 탑승할수 있는데요!
굽힌 다리를 펴고 일어서는 순간은 약간 스릴이 느껴졌어요!
색다른 낙타의 모습도 보고 직접 타보니 정말 신기하고 이색적인 체험이였던거 같아요^^*
 
 
 
 
 
 
 
 
 
 
 
 
낙타는 성격이 온순하고 차분하여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동물이라고 하는데요~!
어른들에게는 낙타와의 교감을 어린이들에게는 살아있는 학습이 될거 같아요~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사장님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제가 즐겨보는
동물농장에도 출연하였었네요~~~~
'불량낙타 사랑이 길들이기' 편에 출연하고 유명인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불량낙타 사랑이와 사장님도 만나볼수 있었어요^^ㅎㅎ
방송에서 봤던 분을 실제로 보니 신기신기 하고 반가웠어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화산섬 제주에서 드넓은 초원과 오름을 배경으로
색다른 낙타체험을 즐겨보세요 ~!
 
 
 
 
 
 
청정 자연 속에서 만들어진 제주감귤!
제주감귤농협유통사업단에서 출하되는 한라봉은 철저한 선별 과정을 거쳐
출하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제주 감귤의 참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당도도 높고 영양가 만점인 맛있는 제주감귤 제주감귤농협에서 만나보세요^^*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