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여행 화조원 독수리와 동물보고 심쿵!

 
 
 
 
애월에서 만나는 작은 동물원 화조원에 다녀와 보았어요~
이곳은 7월 제주도여행 아이와 함께 가보면 좋은것 같은데요!
귀여운 동물들 부터 시작해서 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주 자연과 함께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가끔 주말에 시간이 남을때 아이들 데리고 와서 동물 체험 및
구경을 즐겨보는것 같아요!  푸른 자연을 몸소 느낄 수 있어서
머리가 맑아지면서 힐링되는 기분이거든요~~
 
그리고 이곳은 국내 유일 맹금류 체험이 있어서 더욱
재미가 쏠쏠한데요~ 흔히 접할 수 있는
동물과 새를 만나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자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화조원!
 
사진속을 자세히 보시면 알파카가 방목되어 있어요.
이렇게 동물들이 풀어져 있는 곳은 많이 없는데요~
화조원에서는 동물들도 평화로워 보이고 그리고 가까이서 동물들을
감상할 수 있기에 아이들에 동물 체험장으로도 좋답니다.
 
그리고 여름에 가면 더울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그런 걱정은 노노! 나무 그늘이 있어서 잠시 나무 그늘에 앉아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수국이 피어나 수국 꽃과 함께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고 있어요!
넓은 잔디밭은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아보였는데요.
 
잔디밭 주변으로 나무와 잠시 쉬었다갈수 있는 벤치도 있어서
 
동물들도 구경하고 쉬엄쉬엄 화조원을 구경해보며 쉬고 갔던것 같아요~^^
 
 
 
 
 
그리고 두마리에 백조도 있었습니다.
백조는 흔히 볼 수 없는 새이기에 처음에는 모형인가
싶기도 했는데 움직이는걸 보고 깜놀 했어요~~~
 
천천히 물속을 헤엄치고 있더라구요^^
 
책에서 보던 것 처럼 고급스럽고 예쁜 외모를 가졌다구요
그리고 털이 어쩜이리 새하얀지 ~~ 화이트 색상이라 그런지
더욱 고급미가 돋보였던것 같아요^^ㅋㅋ
 
 
 
 
 
 
쫑끗쫑긋한 귀를 가지고 있는 귀여운 토끼 였는데요~
검은색과 그리고 하얀색 브라운 색에 색상을 가지고 있엇습니다!
색상이 정말 동일 하지 않고 다른 색이었는데
 
이렇게 우리 안에 가둬져 있는건 아기 토끼었구요
 
우리 밖으로는 어른 토끼가 있었답니다!
확실히 덩치가 크더라구요 ~~~
 
곳곳에서 만나는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완전 꿀잼이에요~
 
 
 
 
 
 
 
독수리를 직접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잔디밭에 보면 체험공간이 있는데요
조련사에 도움을 받고 즐기는 체험이기에
보다 안전하게 처험을 할 수있어요 ~
저기 보이는 나무 막대기 같은곳에 독수리가 앉아 있는데요
호루라기를 불면 손에 착지한답니다 ㅋㅋㅋ
 
작은 새도 아니고 큰 새 기에 날아 오는데 조금 놀람
 
독수리에 카리스마에 놀랐어요 ㅋㅋㅋ
 
 
 
 
 
 
이렇게 손으로 날아와 착지를 한답니다!
멋진 자태를 뽐내며 찾지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더라구요
 
깃털이 정말 고그스러워 보였는데요~ 왜 새중에 왕이라고
불리는지 눈빛을 보면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화려한 깃털을 뽐내고 있었던 공작도 만나볼수 있어요 !!
하얀색에 깃털을 보여주었는데요 ~ 처음에는 꼬리 부분이 오므라져 있다가
나중에 활짝 펼쳐지는데요 ~ 꼭 부채 같아 보이기도 하고 멋있더라구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우아하게 걷더라구요~
 
 
 
 
 
 
 
앵무새들이 지지배배 지저귀는 돔우리도 만날 수 있어요~
우리 안에서 만나는 직원분에게 이것저것 설명을 듣고 체험을 한답니다.

두 종의 새가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참 신기하더라구요 ~~
어떤 체험을 하게 되는지는 직접 방문하셔서 체험하시면 좋을 듯 해요~

7월 제주도 여행 온가족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곳이랍니다~
 
 
 
 
 
화려한 깃털을 뽐내고 있는 앵무새도 있었어요~
 
맛나게 먹이를 받아먹는건 화조원 동물들 다 똑같더라구요ㅋㅋ
동물과 새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엄청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찜하셔 보세요~~
 
 
 
 
 
 
마지막 관람코스!!
진짜 올빼미가 기다리고 있는 올빼미 카페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 몰랐다가 인형인가, 하면서 완전 놀랬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카페 겸 기념품샵으로 살아있는 올빼미들이 있는 공간이랍니다~

만질 때 주의사항이 적혀 있기 때문에 미리 꼭 체크하셔야 한답니다^^
마지막까지 설레이는 체험이 가능하니 너무 너무 꿀잼!
제주 애월 작은 동물원 화조원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가득가득 남겨보세요~~~~
 
7월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 좋은 곳이니 아이들 데리고 소풍겸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