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룡 볼만한곳 제주도 관광지 포레스트 사파리!

 
 
방학때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도 관광지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포레스트 사파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하는 관광지 인데요~
진짜인듯 진짜가 아닌 재미난 동물과 공룡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기도 하고
주차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아이들과 주말에 가보기에도 좋고, 방학때 가서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 체험거리가 한가득 이고,
그리고 주변에 산책로도 잘 갖춰져 있어서 피톤치드를
느껴보면서 산책을 하기도 좋답니다~~~!
 
 
 
 
내부와 야외에는 이렇게 동물 모형들이 있는데요~  움직임이 정말 진짜 같아요~
어린 아이들은 진짜 동물을 보는듯 신기해 했는데요~
사진 속에 나온 젖소는 직접 우유를 짜는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어른들 눈 높이 보다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진 곳 같아요
 
아이와 함께하기 넘 좋은 곳이랍니다~!~!
 
 
 
 
 
야외로 나가면 본격적인 사파리가 시작된답니다.
여기저기 동물들 조형물이 있었답니다.
 
정글북을 보는것 같았어요~ 정말 크기도 현실감 넘치게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제주 자연과 너무 잘 어울리도록 되어 있었답니다!
 
사진찍기에도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나무를 휘감고 있는 뱀도 있었어요~
이 뱀은 실제로 움직이기도 하는데요 ~~
저는 뱀을 싫어하는지라.. 좀 무서웠음 !!!
 
이렇게 다양한 동물들과 공룡들을 만나볼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은데요~~~
 
제주 자연과 함께 할 수 있기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간혹 움직이거나 소리가 나기도해서 재밌었어요!
 
 
 
 
저희 아이들도 집중하면서 둘러보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또 체험장도 있는데요~ 이렇게 공룡 기차를 타고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체험장도 있었는데요 !!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아이들 혼자 탑승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안전벨트도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알파카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했는데요~
당근 먹이를 잘 받아 먹더라구요 ~~~
 
 
 
 
 
가까이서 보고 그리고 먹이주기 체험까지
가능해서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갈색, 검은색, 하얀색 알파카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색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하얀색에 알파카만 있을 줄 알았는데요~
 
다양한 색상이 있었는데요! 같은 알파카라도 다르게 보이는것 같았어요^^
갈색 알파카는 좀 낙타 같은 느낌에 알파카였어요!
 
 
 
 
 
제주도 공룡 볼만한곳 추천 드리는 이유는 이렇게
공룡을 직접 탑승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기도 한데요
육식 공룡부터 시작해서 초식 공룡까지 다 탑승을 해볼 수 있답니다~
 
티라노 위에 앉아서 탑승을 해볼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었는데요~
 
움직임과 소리까지 들려서 진짜 공룡 위에 타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제주도 공룡 만나볼수 있는 많지 않은데요~
제주도에서 공룡을 보고 싶다면, 포레스트 사파리에서 공룡을 감상해보세요!
 
제주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현실감 넘치는 공룡을 볼 수 있는것 같아요
 
전시되어진 공룡들도 역시 움직여서 현실감이 정말 넘치더라구요!!!
 
진짜 공룡들이 부활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산책로 주변에 공룡 뿔로 포인트를 준 산책로도 있는데요
제주에 푸른 자연에 공기를 몸소 느껴보면서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날씨가 좋은날엔 우거진 나무 사이로 은은하게 햇빛도 비추어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이렇게 곳곳에 잠시 자연과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제주도 공룡이 나타났다 !!!
움직이는 티라노도 볼 수 있어요 ~~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만점이었는데요!!
 
사람이 들어갔음에도 움직임이 너무 실감나고 해서 놀랐어요!
다음에는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정말 영화 보다 더 실감나는 공룡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퀼리티 놓은 동물 모형 이나 모자 등 악세사리를
구매할 수 있는 샵도 있는데요 ~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라면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것 같아요....ㅋㅋㅋ
 
저희도 인형 하나 사고 갔어요....ㅋㅋㅋㅋ
 
 
 
 
 
마지막 까지 사진도 찍고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은데요
아이들이 너무 신나게 놀아줘서 저 역시도 기분이 좋았떤것 같아요
 
방학이나 혹은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포레스트 사파리에서 즐겨보세요 !!
 
아이들이 하하호호 웃으며 좋아할 수 있는 관광지인데요
 
생동감 넘치는 공룡과 동물 외에도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 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습니다^^
 
추천드리오니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중문에 있는 뷔페식당 씨푸드 샹그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