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이 주는 행복감 제주도 이색 볼거리 더럭분교

행복함이 가득한 공간 더럭분교

오늘길잡이가 소개 해드리는 제주도 여행지는 더럭분교에요!
더럭분교는 알록달록 무지개 색상 외관으로 많은 분들의 인기를 받는 곳이죠? 지금부터 알록달록 무지개를 따라 가볼까요?  



제주도 여행지 더럭분교는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에 있어요 
주변에 하가리연화못,한림공원,협재해수욕장,한담해안길 등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이 중 하가리연화못은 더럭분교와 붙어있어요  아주 가깝죠?  더럭분교는 평일엔 실제로 수업하는 학교래요~ 그래서 평일엔 오전8시~오후6시까지는 구경 못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방학때는 모든 시간에 오픈한다는 점 알아두세요!




더럭분교가 폐교의 위기에 몰리기도 하였는데요, 갤럭시 노트 촬영지로 선택이 되면서 알록알록 한 모습으로 탄생하게 되자   학생수도 늘어나고 애월읍 하가리 명소로 자리 잡았다고 해요 잔디 운동장과 알록달록한 학교의 모습을 보니  한번쯤은 가고싶은 멋진곳이 되었네요그래서 이곳은 요즘 제주도 사진찍기에 핫한 장소가 되었어요




주변에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들이 피어서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아이들에게도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친근한 학교인 것 같아요 더럭분교 옆으로는 카페와 하가리 연화못이 자리하고 있어요 연꽃이 만개할 시기에는 정말 아름다우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아직 더럭분교에 안가보셨다면, 꼭 방문하셔서 힐링을 얻으시길 바랄께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