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보리밭 아름답기로 유명한곳 가파도




제주도 보리밭 아름답기로 유명한곳 가파도

오늘은 가파도에 관해 포스팅해볼께요~
가파도는 청보리로 유명한 섬이죠!^_^

작은 섬이라 두시간 정도면 금방 둘러볼 수 있구요~푸른 해안풍경과 섬 가득 자라고 있는 보리가 참 예쁜 섬이랍니다.




가파도에 가시려면 모슬포항에서 표를 사고,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 배를 타고 약 15분정도 달리면 가파도에 도착합니다 ^_^ 

기상에 따라 배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전화해 보셔야 해요! (064- 794-5490)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가파도에 도착했어요! ㅎㅎㅎ














가파도를 간단히 산책만 하실 때에는 약 30분이 소요되는 산책로A코스,
25분이 소요되는 산책로 B코스가 있답니다.



해안도로를 따라 걸으면 1시간 정도 걷게 되고,가파올레길은 1시간 30분정도가 걸린답니다 ^_^





가파도는 보리밭 사이로 난 길이 참 예쁜 섬이었어요~멀리 성산일출봉과 송악산도 눈에 들어온답니다 +_+



가파도는 오르막이 없는 한국의 유인도 중 가장 낮은 섬이에요 ^_^
그래서 어려움 없이 쉽게 걸을 수 있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작은 마을이 참 정겨웠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




저는 자전거를 대여하여 한바퀴를 둘러보았는데요!!자전거를 타고 섬 한바퀴를 돌아도 참 좋답니다~

황금빛 보리물결 사이로 걸을 수 있는 섬!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섬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가파도로 여행계획 세워보세요~
이상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이번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