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제주도흑돼지 최고에요!





























제주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제주도 흑돼지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오늘 제주길잡이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육값하네식육가든이랍니다~
육값하네식육가든은 제주도흑돼지 맛집으로 맛이 일품인 식당이에요!!!
표선여행 하거나 제주금호리조트에 숙박하실때 들르면 좋답니다.
제주도여행 시 꼭 드셔야할 맛있는 흑돼지!
지금부터 육값하네식육가든으로 후기를 만나보시죠.





























서귀포시 표선읍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가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쉬운데요~

친환경 건축자재로 만들어진 식당이라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흑돼지 도 생황토실에서
숙성되어 나오기 때문에 흑돼지가 더욱 신선해 보이는거 같아요~+_+







반찬이 푸짐하고 맛깔 스러운 반찬들로
차려져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자! 이제 고기를 구워 볼까요??!


















적당히 달궈진 불판위에 흑돼지를 
나란히 올려놓구요!
함께 나온 버섯과 저는 구운마늘을 좋아하기때문에 마늘도 함께 올려보았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의 비주얼이 보이시죠?
좌르르 도는 윤기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때마침 얼큰한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얼큰한 맛에 찌개가 흑돼지의 조금 느끼한 맛을 없애 주었습니다.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밥한공기 추가해서
된장국과 함께 먹었답니다.
총 2공기 먹었어요~ 이날 정말 폭식했네요!!속도 든든하게 채워주었어요^^






























입맛에 따라 야채를 올려 쌈을 싸먹어도 좋구요~ 그리고 제주만의 양념장! 
멜젓에 찍어 먹어도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고소한 멜젓이 고기의 느끼함을 없애줘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흑돼지가 생각날때는제주도흑돼지식당 육값하네식육가든 잊지마세요! ^^ 

표선여행 시 꼭 들르셔서 제주산 진정한 흑돼지의 맛을 느껴보세요!
제주금호리조트 주변에 있어서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