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빵집 버터모닝 빵을 먹기위해 기다리고 또기다리다.

 
 
 
제주도빵집 버터모닝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맛보게 되네요!!
 
안녕하세요^_^ 오늘은 제주도 기다려야만 먹을수 있는 혜택을 누릴수 있는 버터모닝 빵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SNS를 타고 입소문이 나서 지금은 관광객들이
 꼭 버터모닝을 사기 위해서 아침부터 기다려서까지 먹는 빵인데요 ㅠㅠ
너무 인기 있는 빵이라 빨리 가지 않으면 예약이 꽉 차서 못 먹는답니다.
 
 
 
 
 
저는 그냥 구멍가게식으로 되어 있는 곳인줄 알았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모던하게 잘 되어져 있더라구요!
내부에서는 차 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데 거의 대부분 포장을 하고 가기에 카페 앉아 있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아요~~
 
 
 
 
빵에 종류가 버터모닝,치즈타르트,우유케익,
딸기케익 뿐 많지도 않은데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을 기다리는 분들은 오로지 버터모닝을 빵을 먹기위해서지요!!!
 
 
 
 
 
사진 속 보이는 빵이 버터모닝 빵이랍다.
서울우유버터가 100프로 들어가 있어서 살짝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식감을 보여준답니다.
 
 
 
 
 
 
 나비 모빌을 한없이 바라보며 기다리고 또 기다리다 바로 앞에서 받은건 아니고
현장에서 예약을하고 또 기다리다가 받았습니다...
 
빵 한번 먹기 정말 힘드네요 ㅠㅠㅠ
 
 
 
 
 
처음에는 기다리는 지루함도 있었지만 나중에는 꼭 먹어봐야 겠다는 오기가 생기더라구요~
이렇게 오랜시간을 기다려서 만나보게된 버터모닝 !!
 
 
 
 
 
 
빵에서 나는 달콤한 빵냄새가 정말 군침 돌게 합니다!!
당일날 만든 빵이기에 신선도도 높고,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
 
 
 
 
맛은 빵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구요! 맛있었어요 ~~
왜 사람들이 기다리면서까지 먹는줄 알겠더라구요~~
생크림에 찍어 드셔도 되구요~~ 그냥 빵만 먹어도 맛있어요~
빵이 달아서인지 생크림은 그리 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함께 먹었을때 최강 조합이였어요!!!
 
기다려고서야 먹을 수 있는 귀한 빵을 먹어봐서 흐믓하기도하고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_^
 
 
혼자먹기 아까운 맛! 당도가 높기로 소문난
제주감귤농협에서 파는 비타민C 가득한 제주도감귤 드셔보세요!
 
http://storefarm.naver.com/jejudrea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