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호텔 추천 호텔케니스토리 제주연동점

 
 
제주시 호텔 추천 호텔케니스토리 제주 연동점
제주시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비행기 도착 시간이 늦거나 빠르거나 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공항 근처 숙소에 숙박하시는게 좋지요!
그런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숙소 입니다!
 
호텔은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이 든답니다~  외관은 거울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날씨와 분위기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보인답니다!
고급 스러운 외관 부터 시작해서 내부 분위기 만족스럽답니다
 
 
 
 
 
 
그리고 호텔 가까이에 쇼핑거리도 있어서
쇼핑을 즐겨보기도 좋아요~
이곳은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했답니다!
 
로비도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이 맘에 쏙 들더라구요~
 
바로 옆에 관광지 리플릿도 있었답니다.
여행 하시는 분들 관광 정보 얻기에도 좋은것 같아요^_^
 
 
 
 
 
 
 
그리고 1층에는 이렇게 피시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답니다.
 
급하게 피시 이용할 일 있으면 1층에 와서 이용하면 될것 같아요~ㅋㅋ
숙박객들이 하루 묵으면서 필요한
 
부대시설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잠시 체크아웃 하면서 대기 하거나
로비에서 잠시 시간을 보낼때 앉아서 쉬었다가기 좋을것 같아요!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너무 만족 스러웠답니다!
 
 
 
 
 
위치, 청결 후기만 보고 골랐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좋았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내부가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원룸이긴 하지만 객식도 넓고 쾌적한 분위기여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끔 홈페이지나 사진 속 보고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심플한 느낌이 좋음!
 
 
 
 
 
 
 
전체적인 조명도 좋고 ~ 사진 찍으면 잘나오는 조명이였답니다!
커피포트와 머그컵도 있었답니다.
 
객실에서 간단히 차 한잔 즐길 수 있었어요~
 
숙박하면서 커피포트 있으면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욕실도 역시나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간단한 샤워용품들은 비치가 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하고 갈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벽면 부터 시작해서 세면대가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타올도 넉넉히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룸안에 있는 침대도 푹신해서 잠이 솔솔 오는 기분이었어요
침대 바로 옆으로는 티 테이블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있답니다!
그 옆으로는 커튼도 있었는데요!
커튼도 객실 분위기와 맞는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창문을 열면 주변 시내에 모습이 펼쳐진답니다.
 
 
 
 
 
 
 
여기는 친구 부부가 숙박한 객실 이랍니다.
이이가 한명 있어서 조금 넓은 객실로 예약을 해보았는데요
 
확실히 객실이 더 좋기는 하더라구요^^
룸이 넓어서 그런지 몰라도요 ㅋㅋㅋ
 
침대가 이렇게 두개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더블, 싱글 베드 하나씩 있었답니다.
 
 
 
 
 
 
그리고 침대 바로 앞으로는 티비도 있었구요
쇼파도 있었답니다!
 
쇼파에 앉아 티비를 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았어요!
 
 
 
 
 
 
 
뭔가 같은 공간이지만 이렇게 되어 있어서
분리가 되어져 있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쇼파 앞으로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2명 혹은 아이포함 3명 이렇게 숙박하면 좋은 사이즈였어요
침대 뒤로는 액자도 있었답니다!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것 같은 벽면을
 
화사한 분위기로 살려주더라구요~! 굿!
 
 
 
 
 
 
냉장고안에는 무료생수도 들어 있었답니다!
하루 숙박시 딱 필요한 양만 비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나도 편안한 휴식을 보내보았답니다/
 
제주시 호텔 찾는다면 호텔케니스토리 숙박해보세요
만족스런 휴식을 보낼 수 있답니다~
 
 
 
 
 
 
객실마다 화장실도 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
역시 비슷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더라구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어서 정말 새집에 들어온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객실을 선택할때 이렇게 청결 상태도 중요한것 같아요~
다른 곳 가면 지저분한 곳도 많은데 이곳은 청결해서 좋더라구요 !! 
샤워가운도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호텔 복도 역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은은하게 켜진 조명도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호텔케니스토리에서 너무 만족스런 휴식을
보내고 간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또오고 싶게끔 만드는 매력만땅 호텔이랍니다.
 
 
 
 
 
 
조식 역시 너무 만족 스러웠답니다!
그래서 아침까지 너무 만족스럽게
해결하고 간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호텔케니스토리는 참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던 곳인데요
가성비까지 만족스러워서 정말 편안하게 숙박을 했던거 같습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그리고
가성비까지 만족스러워서 너무나도 강추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제주공항근처 깔끔하고 객실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케니스토리 제주 연동점
 
숙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