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 점보빌리지 공연!

 
 
 
해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코끼리쇼를  볼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공연과 트래킹까지 함께 즐겨볼수 있는곳으로
제주도 서부권 여행코스 중 빼놓을 수 없는 코스랍니다!
 
날씨가 좋은날 점보빌리지를 찾아 보았는데요~
주변으로는 길게 쭉 뻗은 야자수 나무로
이국적인 정취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주차장도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정말 좋았답니다.
점보빌리지 공연 같은 경우는 매회마다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방문시에 공연시간
체크는 필수로 하고 가셔서 공연을 관람해보세요!
 
 

 
 
넓은 공연장 답게 내부도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벽면에는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었답니다!
그 앞으로는 코끼리 조형물도 있었는데요
진짜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먼저 점보빌리지에서 공연을 관람하고 난후에
트래킹 체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
 
트래킹 체험은 수시로 진행하로니 참고~~!
 

 
 
 
공연중에 먹을 간식을 파는 곳도 있었구요 ~
이렇게 테이블로 되어진 곳과 샵도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또 안으로 들어가니 그늘이 져 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잠시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에서 쉬었다가기 좋았답니다^^
 
 

 
 
 
코끼리 조형물 등을 파는 샵도 있었어요^^
정말 다양한 볼거리고 즐길거리가 가득 하더라구요~~
 
샵까지 둘러보고 나니 공연장 입장이 시작~~
 
지정석이 아니라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되요!
 
 

 
 
점보빌리지 공연장은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되어 있었답니다.
엄청 컸는데요 ~ 이곳에서 코끼리 공연이 펼쳐지는것이었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공연이 펼쳐졌어요
자기 몸집 보다 작은 장애물 위에 거뜬히 올라가 있는가 하면
 
길다란 코를 움직이며 춤을 추는것 같이 요리조리 움직이며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아이들 부터 시작해서 어른까지 모두
공감하면서 즐길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코스랍니다!
 
 

 
 
 
정말 한시간이 훌~쩍하고 지나가는것 같았어요!
 
긴 코를 이용해서 다 해내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답니다~
코끼리 코는 실제로 만져보며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한데요
 
촉감이 정말 좋더군요 ~ 가까이에 있을때 한번 살짝 만져보았어요 ㅋㅋ
 
 

 
 
 
그리고 이렇게 공연장에 사람 처럼 앉기도 하는데요 ~
코끼리에 멋진 공연에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신나는 공연이 펼쳐져서 즐거웠는데요
점보빌리지 코끼리 공연은 정말 실제로 가셔서
관람을 해야 더욱 더 즐거운것 같아요^^



 
 
 
관객들 앞에서 다양한 공연을 펼쳐준답니다..
이렇게 조련사와 함께 어우러진 멋진 쇼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일어서 있는 코끼리 위에 코끼리가 올라가더니
마치 하나의 작품 같이 멋진 묘기를 보여주었답니다!
 
정말 사람도 해내기 힘든 멋진 묘기를 보여주는
코끼리 너무나도 영리한 코끼리였어요!
 
 

 
 
코끼리들 끼리 이렇게 탑(?) 식으로 쌓더니 멋진 묘기도 보여주었답니다.
하나, 둘씩 합체를 해서 멋진 공연이 눈앞에 딱~
 
조련사와 코끼리가 한 마음이 되어야만
이런 멋진 공연이 나오는것 같아요^^
 
조련사와 코끼리에 무한한 박수를 보내주었어요~ 짝짝!
 
 

 
 
 
코로 그린 그림인데요 ~
색상 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 잘 묘사를 해서 그렸더라구요!
 
공연 중에 그림을 그리는 공연도 있다고해서 설마 코끼리가
그리겠어.. 하고 했는데 실제로 그 모습을 보니
정말 믿음이 절로 가더라구요 ~~!!
 
 

 
 
 
빙글빙글 돌아가는 룰렛에 풍선을 달아나서
터트리는 묘기도 보여주고 ~~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만능 코끼리!
대단한 공연과 노력에 왠지 모를 감동도 전해지는것 같았어요 ~
 

 
 
 
공연이 끝나고 난후에는 조련사와 코끼리와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에 기회도 주어진답니다 ~~ !
 
이땐 귀여운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니
코끼리와 함께 기념사진을 꼭 찍어보고 가세요^^
 
멋진 사진을 담아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해보았늗네요
해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코끼리 위에 올라가
제주 자연을 느끼며 즐길 수 있는데요~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 분들이
직접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어
즐거운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코끼리 몸집 하나하나 아이들과 저 역시
눈을 떼지 못하고 공연을 관람했던것 같은데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되어진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