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후기 및 우도여행 즐기기!




소가 드러누운 섬 우도에 가보았어요~
이곳은 서빈백사와 우도봉과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곳으로 사계절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눈을 행복하게 해주는 곳이랍니다~
언제가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힐링하고 오는것 같은데요^^

마치 보석 처럼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서빈백사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 제주도 날씨가 정말 따뜻해서 


수영을 즐기며 더위를 식히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여름이 성큼 빨리 찾아 오는건 좋기는 하지만..
왜이리 야속 하게 시간이 흘러가는 걸까요~?ㅋㅋㅋ
이번 여름은 아마도 벌써부터 오는 더위를 보아하니..

뜨거운 여름날이 될거 같아요~!


제가 우도를 찾았던 날도 너무 더웠는데요...


정말 더위가 몰려 오더라구요 ~
그래서 우도 젤라또 아이스크림 유명한 

아이스크림연구소 가보았습니다!





서빈백사는 홍조단괴 모래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흰 모래사장과 함께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파도 치는 소리가 정말 노랫소리 같았어요~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상쾌한 소리를 느껴보며
서빈백사를 만끽해보았어요!





우도봉도 가보았습니다 푸른 들판 옆으로 펼쳐진 푸른 바다!
한폭에 그림이 따로 없었는데요 ~
주변으로는 제주오름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의 풍경이 눈 앞에 펼쳐졌답니다!

눈을 힐링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우도에 모든 풍경이 담겨있는 우도봉 감상을 하고 난후 
근처에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가보았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 주차장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이 바로 아이스크림연구소 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건물이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아담하게 이루어진 우도 카페 인데요~
이곳에서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맛에 커피와 음료도 만나볼수 있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겨볼수 있어서 베리굿뜨!





내부는 이렇게 원목으로다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메뉴판에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었었는데요~
실제 그 메뉴를 묘사 한듯 멋진 그림이 있었어요!
글씨도 손글씨로 적혀 있었구 아기자기한 느낌이 
저에게 정말 딱이었답니다! 





우도땅콩 젤라또 아이스크림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답니다~
그래서 정말 골라 먹는 재미가 쏙쏙인데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이
그대로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보여주어요 ~~




솔트 캬라멜, 땅콩막걸리, 초콜렛, 딸기 요거트등
정말 비주얼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던 메뉴 들이었어요~






제주도 특색이 담긴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요~
우도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선 젤라또의 본고장
이태리에서 수제젤라또스쿨을 수료한 사장님께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더욱 맛 있답니다!

정말 신선함이 살아 숨쉬는듯한 맛이었답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맛을 먹어보았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을때마다 오득 오득 씹히는 
땅콩에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우도땅콩에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전해지는 기분~




 감귤 아이스크림도 맛보아 보았는데요
분홍색에 예쁜 컵에 들어가 있어서 
더욱 더 맛있음 돋보여 주는것 같았어요!
컵 색상도 예쁜데~ 아이스크림 색도 너무 예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쫀득하니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우도 여행을 즐기고 가시기 바랍니다.
우도여행 중에 꼭 맛보야할 맛이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