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횟집 추천 바다정원식당



























제주도 중문횟집 추천 바다정원식당

제주도 여행 왔는데~~
회 안 먹고 가면 섭섭하잖아요!!!
제주도에 오셨으면 싱싱한 제주산 회는
먹어봐야 제대로 제주여행을 즐기셨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전망 좋고 맛있게 잘하는 중문횟집 한군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중문관광단지와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
중문관광 중 방문하면 좋답니다. ^_^
그리고 롯데호텔과,한국콘도와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제주롯데호텔
숙박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롯데호넬 풍차 뒤편으로 난 길을 따라
중문해수욕장 해변을 바라보며 걷다보면
바다정원식당이 짠~ 하고 나타난답니다.

중문해수욕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중문해수욕장과 주변 풍경이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 전망이 아름다워서 음식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중문해수욕장이 바로 눈 앞에 내려다보
이는데요~ 탁트인 바다풍경을 보니 마음까지 상쾌해지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식당 앞 수조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눈으로만 봐도 엄청 싱싱해보이네요.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시식해보고 싶어~
얼른 식당으로 들어갔답니다.


 
 
















식당 안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고
얼른 음식을 주문해보았어요~ㅎㅎ 저는 코스요리로 시켜보았어요~~


 
 
























와 끈임없이 나오는 스끼다시 !
금새 한상 가득 채워졌더라구요~~
이제 먹기만 하면 되겠네요~두근두근

















싱싱한 회는 입에서 살살 녹네요~^^
먹는 순간 싱싱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었던 시간이였습니다.






























 
회를 어느 정도 다 먹으면 탕을 준비해주는데요~
얼큰한 매운탕이 속을 개운하게 해주더라구요~
















제가 워낙 매운탕을 좋아하는지라
한상 가득 차려진 음식에 배가 불렀지만
매운탕에 밥한사발 뚝딱 했습니다.
















너무 폭식을 한지라 식당에서 나와 식당 주변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즐겨보았습니다.
중문관광단지로 여행 오신다면~~
중문맛집 바다정원에서 싱싱하고 푸짐한 제주산 회도 드시고 중문 해변도 만끽하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네이버카페 제주리뷰] 3월 바다정원식당
무료체험단 모집 합니다.
http://cafe.naver.com/jejudoreview/18712


https://plus.google.com/u/0/103868434668180036382/posts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